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주말에 스타필드수원 가볼까, '자라' '아르켓' '일렉트로마트' 입점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4-03-15 17:02:4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스타필드수원에 신규 브랜드들이 입점했다.

스타필드를 운영하는 신세계프라퍼티는 15일 봄을 맞아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주말에 스타필드수원 가볼까, '자라' '아르켓' '일렉트로마트' 입점
▲ 스페인 SPA브랜드 ‘자라’는 국내 최대 규모인 3570㎡(1080평)짜리 매장을 스타필드수원에 오픈했다. <신세계프라퍼티>

3040세대 육아 가정과 ‘잘파세대’가 많은 수원 인구 특색과 반려동물을 키우는 인구가 빠르게 증가하는 추세를 반영해 신규 매장을 유치했다고 신세계프라퍼티는 설명했다.

스페인 SPA브랜드 ‘자라’는 국내 최대 규모인 3570㎡(1080평)짜리 매장을 오픈했다. SPA브랜드란 기획부터 생산, 유통까지 한 회사가 직접 맡아서 판매하는 의류 브랜드를 의미한다. 자라는 여성복과 남성복 섹션 각각에 신발, 가방 전용 공간을 마련했다.

‘유니클로’는 키즈 플레이존과 키즈 전용 피팅룸이 마련된 매장을 열었다. 스웨덴 SPA브랜드 ‘아르켓’은 경기권 첫 매장을 스타필드수원 2층에 오픈했다. ‘코스’, ‘마시모두띠’ 등도 입점을 마쳤다. 4월에는 ‘무신사 스탠다드’가 입점한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도 추가됐다. 가전 전문 매장 ‘일렉트로마트’와 완구 전문 매장 ‘토이킹덤’이 문을 연 것이다.
 
일렉트로마트는 1인 가구를 위한 소형 가전부터 오디오, 게이밍 용품 등 가전 상품과 ‘키덜트족’을 위한 피규어 등을 선보인다. 토이킹덤에서는 장난감과 게임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프리미엄 복합 문화공간‘코코스퀘어’는 18일 문을 연다. 반려동물용품 쇼핑부터 아로마테라피, 유치원, 카페는 물론 문제 행동 교습 등 교육 활동까지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된다. 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김문수·한덕수 단일화 협상 재개, 오후 8시30분부터 실무자끼리 모여
법원, '김문수 후보 확인·국힘 전당대회 금지' 가처분 신청 모두 기각
콜마홀딩스 콜마비앤에이치에 이사회 개편 위한 주총 요구, 윤상현 윤여원 남매 '경영권 ..
국힘 지도부 '강제 단일화' 가능성 커지나, 법원 후보자 지위 가처분 신청 기각
DS투자 "넷마블 올해 내내 비용 통제 예상, 게임 8종 출시 대기 중"
DS투자 "KT&G 해외서 담배 잘 나가, 전자담배·건기식 부진은 아쉬워"
빙그레 신임 대표이사에 김광수 내정, 물류 계열사 '제때' 대표에서 이동
GS 1분기 영업이익 8천억으로 21% 감소, GS칼텍스 실적 급감 영향
SK디앤디 1분기 영업이익 71억 내며 흑자전환, 매출은 79% 늘어
신한투자증권 "국내주식 약정액 22% 대체거래소 넥스트레이드에서 발생"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