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대상 새 식품 브랜드 '피키타카' 론칭, 기능성 표시로 건강간식 시장 공략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4-03-07 10:39:4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대상이 기능성 원료를 표시한 새 식품 브랜드를 내놨다.

대상은 7일 기능성 원료를 담은 식품 브랜드 ‘피키타카’를 론칭하고 신제품 초콜릿 5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대상 새 식품 브랜드 '피키타카' 론칭, 기능성 표시로 건강간식 시장 공략
▲ 대상이 기능성 원료를 담은 식품 브랜드 '피키타카'를 론칭했다. 사진은 피키타카 브랜드 신제품 초콜릿 5종. <대상>

피키타카는 한 손에 들고 가볍게 먹을 수 있는 형태로 기능성 원료를 보다 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한 식품 브랜드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2020년 12월 일반식품에 대한 기능성 표시를 허용했다. 일반식품에 충분한 과학적 근거를 갖췄거나 건강기능식품에 쓰이는 29종의 기능성 원료나 성분을 함유했을 경우 이를 제품에 표기할 수 있다.

대상은 이런 흐름에 맞춰 기능성 표시 식품 브랜드를 새로 내놔 건강 간식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기로 했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선보이는 신제품은 아몬드 카라멜초코와 아몬드 베리초코, 캐슈넛 밀크초코, 마카다미아 요거초코, 아몬드 민트초코 등 초콜릿 5종이다.

김종욱 대상 마케팅실 팀장은 “소비자들의 식습관 변화와 최신 건강 트렌드를 반영해 바쁜 일상에서도 간편하고 맛있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기능성 표시 식품 브랜드 피키타카를 론칭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현대인을 위한 기능성 원료를 넣은 다양한 제품을 통해 피키타카만의 색다른 제품을 선보일 것이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씨저널] 한컴그룹 '변방' 한컴라이프케어, '방산 전문가' 김선영 어떻게 괄목상대 영..
김연수가 맡은 한글과컴퓨터 아버지 때와 뭐가 다를까, 사업 재편의 마지막 퍼즐 AI
김상철 한글과컴퓨터 인수 15년 '대를 이을 기업'으로 키워, 오너 리스크는 현재 진행형
한국금융지주는 김남구 오너 위상 굳건, 그런데도 지배구조 개선 목소리 나오는 이유
[씨저널] 한국투자증권 순이익 너무 좋다, 김남구 증권 의존 너무 높아 종합금융그룹 가..
김성환 한국투자증권 대표 임기 1년 얼마나 이어갈까, 김남구 '한 번 믿으면' 파격적 ..
[채널Who] 보령 제약사 넘어서 우주 헬스케어 기업 될 수 있을까, 김정균 미래 전략..
[씨저널] 정주영 넷째동생 '포니정' 정세영과 아들 HDC그룹 회장 정몽규 가족과 혼맥
황주호 "한수원 폴란드 원전 사업에서 철수", 웨스팅하우스와 불공정 계약 의혹 확산
경제부총리 구윤철 "대주주 양도세 심사숙고" "노란봉투법안 우려 최소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