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LF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 4년 만에 선케어 신제품 출시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4-02-29 11:22:5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LF가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에서 4년 만에 선케어 제품을 새로 출시했다. 

LF는 3월1일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일부 매장에서 아떼 브랜드의 선케어 제품인 ‘아떼 비건 릴리프 무기자차 선크림’를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LF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 4년 만에 선케어 신제품 출시
▲ LF가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에서 4년 만에 선케어 신제품 '아떼 비건 릴리프 무기자차 선크림'을 내놨다. < LF >

이 제품은 피부에 얇은 막을 씌워 자외선을 튕겨내 피부를 보호하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다.

LF에 따르면 무기적 자외선 차단제는 물리적으로 피부에 보호막을 만들어 자외선을 튕겨내 피부에 자극이 적다는 장점을 지닌다. 

여드름성과 민감성 피부 적합 테스트를 마쳤으며 붉은기 진정 테스트, 각 붉은기 커버 효과테스트 2종 인체적용시험으로 효과를 입증했다고 LF는 설명했다. 가격은 70ml 기준 4만2천 원이다.

앞으로 LF몰뿐 아니라 올리브영 오프라인 입점 확대 등을 통해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넓혀나기로 했다.

LF 아떼는 “눈 시림 없는 유기적 자외선 차단제 선크림으로 뜨거운 호응을 받아온 아떼의 ‘비건 릴리프 선 에센스’의 흥행에 이어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에 보답하고자 무기적 자외선 차단제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아떼는 2019년 10월 론칭한 LF의 화장품 브랜드다. 100% 비건 뷰티의 실천을 통해 외면뿐만 아니라 내면의 개성까지 빛내주는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를 지향하고 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상상인증권 "일동제약 올해 실적 후퇴, 내년 비만치료제로 기업가치 재평가"
농심 '글로벌 전문가' 사령탑에 앉히다, 조용철 '지상과제'는 해외시장 비약 확대
[21일 오!정말] 조국혁신당 조국 "나는 김영삼 키즈다"
교촌치킨 가격 6년 사이 25% 올랐다, 매번 배달수수료 핑계대고 수익 챙기기
순직해병 특검 윤석열 이종섭 기소, "윤석열 격노로 모든 게 시작됐다"
인텔 파운드리 애플 퀄컴과 협력 기대 낮아져, 씨티 "반도체 패키징에 그칠 듯"
신용카드학회 "결제 생태계 구축부터 핀테크 투자까지, 카드사 생산적 금융 가능하다"
'신의 한 수' 넥슨 5천억 베팅한 엠바크, 아크 레이더스 흥행 돌풍으로 '효자' 자회사로
미국 당국 엔비디아 반도체 대중 수출 혐의로 중국인 포함 4명 기소, "말레이시아 우회" 
카카오헬스케어 인수로 덩치 키운 차케이스, 차헬스케어 IPO 앞두고 차원태 지배력 강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