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KB증권 '페이북' 앱에 금융투자 서비스 제공, 소수점 주식 매매 가능

이사무엘 기자 bplr@businesspost.co.kr 2024-02-27 15:19:1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KB증권이 페이북 앱에 금융투자 서비스를 선보였다.

KB증권은 BC카드가 운영하는 ‘페이북’ 앱에 금융투자 서비스란을 개설했다고 27일 밝혔다. 
 
KB증권 '페이북' 앱에 금융투자 서비스 제공, 소수점 주식 매매 가능
▲ KB증권이 페이북앱에 금융투자 서비스란을 개설했다고 27일 밝혔다.

KB증권은 해당 앱을 통해 KB증권 계좌 만들기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이 카드 사용과 연계해 소액 투자를 원한다면 국내주식·해외주식 소수점 매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KB증권은 소수점 매매 종목을 고객이 정한 구매기간, 구매주기, 금액에 따라 정기적으로 구매해 주는 정기구매 서비스도 제공한다.

KB증권은 ‘오늘의 콕’ 투자 콘텐츠도 제공한다. 해당 콘텐츠는 △증시동향을 전달하는 1분 브리핑 서비스 △글로벌 투자대가 따라하기 △국내주식 고수의 Pick 서비스 △해외 ETF 정보 등이다.

KB증권은 앞으로 페이북을 통해 KB증권의 발행어음 판매 등 다양한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박영민 KB증권 자산관리 트라이브장은 “투자를 어려워하는 고객들이 페이북을 통해 쉽고 재미있게 투자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KB증권의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페이북에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사무엘 기자

최신기사

중국 AI 반도체 '엔비디아 대체' 속도 낸다, 화웨이 캠브리콘 출하량 대폭 늘려
[현장] HMM 노조 본사 부산 이전에 강력 반발, "더 이상 직원 희생 강요 안돼, ..
SK네트웍스 엔코아 등 주요 자회사 대표 변경, "AI 성장 엔진 강화에 초점"
솔루스첨단소재 북미 전지박 생산거점 '청신호', 곽근만 SK넥실리스와 특허소송 해결이 ..
서울 아파트값 상승세 2주 연속 둔화, 10·15대책 이후 관망세 지속
이재명 산업역군 초청 오찬, "소형 사업장 오히려 중대재해 늘어"
LG화학 급해지는 NCC 구조조정, 김동춘 바로 만난 첫 시험대 통과 '험로'
신세계건설 '체질 개선' 분주, 강승협 그룹 물량 발판으로 적자 탈출 특명
엔비디아·구글 'AI 고래' 싸움에 웃는 삼성전자, 지배구조 기대감에 외국인 '유턴' ..
'LG 그램 프로', 한국소비자원 노트북 평가서 '휴대성' '구동속도' 우수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