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전자 싱가포르에 브랜드 경험공간 '라이프스 굿' 열어, "혁신 제품 소개"

주하영 기자 juhyhy@businesspost.co.kr 2024-02-18 17:33:3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LG전자가 싱가포르에 브랜드 경험공간을 열어 현지 고객층과의 접점을 만들겠다는 구상을 세웠다.

LG전자가 싱가포르 관광 명소 마리나베이 인근 고급 쇼핑몰 밀레니아워크에 ‘라이프스 굿(Life's Good)’ 브랜드 경험공간을 열었다고 18일 밝혔다.
 
LG전자 싱가포르에 브랜드 경험공간 '라이프스 굿' 열어, "혁신 제품 소개"
▲ LG전자가 싱가포르에 연 '라이프스 굿(Life's Good)' 브랜드 경험공간. 

이는 LG전자가 싱가포르에 처음 연 브랜드 경험공간으로 제품 판매보다는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목표 아래 기획됐다.

공간 내부는 무드업 냉장고,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 등 현지 시장에 아직 출시되지 않은 최신 제품과 무선 올레드(OLED) TV, 투명 OLED 터치 사이니지 등의 다양한 혁신 제품들로 채워졌다.

고객들은 이 공간에서 LG전자의 혁신 제품들이 LG 씽큐 앱을 기반으로 연결돼 일상에 편리함을 더하는 스마트홈 생태계도 경험해볼 수 있다.

LG전자는 "고객과 공감하는 브랜드 구축을 위해 다양한 콘셉트의 경험 공간을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LG전자는 지난해 말 베트남 호찌민 지역에 '어나더사이공',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에 '그라운드 220'을 브랜드 경험공간으로 선보이기도 했다. 주하영 기자

최신기사

유안타증권 "일동제약 저분자 비만치료제 우수한 PK 결과, 초기 유효성 및 안정성은 양호"
소프트뱅크 인텔에 지분 투자가 '마중물' 되나, 엔비디아 AMD도 참여 가능성
대신증권 "삼양식품 여전히 공급 부족, 수요는 넘치고 생산은 확대중"
K뱅크 해외 경쟁력 우샹향 모드, 신한 '안정적 선두' KB '성장 드라이브 시동'
이재명 정상회담 앞두고 4대그룹 기업인 간담회, "관세협상 애써줘 감사"
코스피 외국인 매도세에 3150선 하락 마감, 코스닥은 780선 내려
SK증권 "영원무역 OEM 견조하고 스캇 부진, 3분기 관세 영향 별로"
카카오페이 그룹 내 디지털금융 전략 중심축으로, 신원근 스테이블코인으로 존재감 키운다
HD현대 필리핀 수빅조선소 투자 확대, 정기선 한진중공업 실패 딛고 동남아 생산거점으로..
내란특검 한덕수 구속영장 청구 임박, 총리 2번 '최고 경제관료'의 몰락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