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전자 싱가포르에 브랜드 경험공간 '라이프스 굿' 열어, "혁신 제품 소개"

주하영 기자 juhyhy@businesspost.co.kr 2024-02-18 17:33:3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LG전자가 싱가포르에 브랜드 경험공간을 열어 현지 고객층과의 접점을 만들겠다는 구상을 세웠다.

LG전자가 싱가포르 관광 명소 마리나베이 인근 고급 쇼핑몰 밀레니아워크에 ‘라이프스 굿(Life's Good)’ 브랜드 경험공간을 열었다고 18일 밝혔다.
 
LG전자 싱가포르에 브랜드 경험공간 '라이프스 굿' 열어, "혁신 제품 소개"
▲ LG전자가 싱가포르에 연 '라이프스 굿(Life's Good)' 브랜드 경험공간. 

이는 LG전자가 싱가포르에 처음 연 브랜드 경험공간으로 제품 판매보다는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목표 아래 기획됐다.

공간 내부는 무드업 냉장고,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 등 현지 시장에 아직 출시되지 않은 최신 제품과 무선 올레드(OLED) TV, 투명 OLED 터치 사이니지 등의 다양한 혁신 제품들로 채워졌다.

고객들은 이 공간에서 LG전자의 혁신 제품들이 LG 씽큐 앱을 기반으로 연결돼 일상에 편리함을 더하는 스마트홈 생태계도 경험해볼 수 있다.

LG전자는 "고객과 공감하는 브랜드 구축을 위해 다양한 콘셉트의 경험 공간을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LG전자는 지난해 말 베트남 호찌민 지역에 '어나더사이공',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에 '그라운드 220'을 브랜드 경험공간으로 선보이기도 했다. 주하영 기자

최신기사

하나증권 "미국 반도체주 급등, SK하이닉스 삼성전자 한미반도체 주목"
현대차증권 "삼성물산 목표주가 상향, 그룹사 상장지분가치 증가"
비트코인 1억3580만 원대 횡보, '9만5천 달러' 저항선 마주하며 상승세 주춤
[채널Who] SK에코플랜트 하이테크기업으로 진화, 장동현 IPO 성공할지 주목
이재용 중국 경제사절단 일정 마치고 귀국, 삼성 현지 매장 찾고 경제협력 논의
고용노동부 '쿠팡 태스크포스' 구성, 산업재해 은폐 및 불법파견 의혹 수사
중국 정부 일본에 모든 '이중용도 물자' 수출 통제, "하나의 중국 원칙 위반"
LG디스플레이, 소니혼다 SUV에 'P2P 디스플레이' 독점 공급
[6일 오!정말] 민주당 황희 "삼성 매출 오르면 초과 이익 환수해야 하는가"
코스피 사상 첫 4500 돌파, '반도체 강세'에 사흘 연속 최고치 경신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