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롯데온이 뷰티 상품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및 적립 혜택과 기획 상품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롯데온은 12일부터 21일까지 열흘 동안 ‘뷰티 올 패스(BEAUTY ALL PASS)’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에스티 로더, 키엘 등 럭셔리 뷰티부터 더바디샵, 아이소이, AHC 등 트렌드 뷰티 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기간 동안 매일 오전 12시, 10시, 오후 3시 등 시간대별로 선착순으로 참여 브랜드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5% 카드 즉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럭셔리 뷰티에는 최대 10%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트렌드 뷰티 브랜드에는 최대 1만 엘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롯데온은 이번 행사기간 동안 할인 및 적립 혜택을 부여할 뿐 아니라 고객 반응이 좋았던 단독 기획세트, 브랜드별 사은품 증정, 정품 체험단 이벤트 등 모든 혜택을 한 번에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단독 기획 세트로는 12일부터 14일까지 ‘에스티 로더 갈색병(50㎖)’을 구매하면 ‘갈색병(45㎖)+파우치’를 제공한다. 15일부터 18일까지는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125㎖)’을 구매하면 ‘크림(7㎖ 4개)+칼렌듈라 토너(40㎖ 2개)’를 증정한다.
19일부터 21일까지 ‘메이크업포에버 UHD 파우더키트’를 구매하면 ‘STEP1 레드니스 코렉터 정품’을 제공한다.
한편 롯데온은 2022년 4월 고객에게 프리미엄 뷰티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목표로 ‘온앤더뷰티’를 론칭했다. 지난해 뷰티 매출은 매월 전년 대비 두 자릿수 이상 성장했으며 올해 1월 뷰티 매출도 지난해와 비교해 약 30% 늘어났다고 전했다. 손영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