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온 '뷰티 올 패스' 개최, 할인부터 기획 상품까지 다양한 혜택 제공

손영호 기자 widsg@businesspost.co.kr 2024-02-12 11:38:0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온이 뷰티 상품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및 적립 혜택과 기획 상품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롯데온은 12일부터 21일까지 열흘 동안 ‘뷰티 올 패스(BEAUTY ALL PASS)’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롯데온 '뷰티 올 패스' 개최, 할인부터 기획 상품까지 다양한 혜택 제공
▲ 롯데온 뷰티 올 패스 포스터. <롯데온>

이번 행사에는 에스티 로더, 키엘 등 럭셔리 뷰티부터 더바디샵, 아이소이, AHC 등 트렌드 뷰티 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기간 동안 매일 오전 12시, 10시, 오후 3시 등 시간대별로 선착순으로 참여 브랜드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5% 카드 즉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럭셔리 뷰티에는 최대 10%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트렌드 뷰티 브랜드에는 최대 1만 엘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롯데온은 이번 행사기간 동안 할인 및 적립 혜택을 부여할 뿐 아니라 고객 반응이 좋았던 단독 기획세트, 브랜드별 사은품 증정, 정품 체험단 이벤트 등 모든 혜택을 한 번에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단독 기획 세트로는 12일부터 14일까지 ‘에스티 로더 갈색병(50㎖)’을 구매하면 ‘갈색병(45㎖)+파우치’를 제공한다. 15일부터 18일까지는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125㎖)’을 구매하면 ‘크림(7㎖ 4개)+칼렌듈라 토너(40㎖ 2개)’를 증정한다.

19일부터 21일까지 ‘메이크업포에버 UHD 파우더키트’를 구매하면 ‘STEP1 레드니스 코렉터 정품’을 제공한다.

한편 롯데온은 2022년 4월 고객에게 프리미엄 뷰티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목표로 ‘온앤더뷰티’를 론칭했다. 지난해 뷰티 매출은 매월 전년 대비 두 자릿수 이상 성장했으며 올해 1월 뷰티 매출도 지난해와 비교해 약 30% 늘어났다고 전했다. 손영호 기자

최신기사

[한국갤럽] 내년 지방선거, '여당 다수 당선' 42% vs '야당 다수 당선' 35%
대기업 92곳 3개월 만에 69개 소속 계열 제외, 카카오 17개 SK 9개 현대차 3개
에스원 대표이사 사장에 정해린 삼성물산 사장 내정, 경영관리 전문가
미국 반도체법 수혜 기업에 '중국산 장비 금지' 추진, 삼성전자 TSMC 영향권
[한국갤럽] 경제 '좋아질 것' 40% '나빠질 것' 35%, 20·30과 40·50 ..
[한국갤럽] 이재명 지지율 60%로 1%p 상승, 중도층 '긍정' 66%로 3%p 올라
[한국갤럽] 정당지지도 민주당 43% 국힘 24%, 2주째 격차 커져
마이크론 주가 급락에도 낙관론 여전, UBS "HBM 투자 몰려 D램 장기 호황"
삼성벤처투자 대표이사로 이종혁 내정, IT·전자부품 기술 전문가
현대차증권 "대웅제약 목표주가 상향, 디지털 헬스케어 성장 기대감 반영"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