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HK이노엔 스킨케어 비원츠 2월 일본 로프트 매장 입점, 뷰티 시장 공략 강화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4-01-23 11:40:3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HK이노엔의 스킨케어 브랜드 '비원츠'가 일본 뷰티 시장 공략 강화에 나섰다.

HK이노엔은 2월 일본 3대 버라이어티샵으로 유명한 로프트의 오프라인 매장 50곳에 비원츠가 입점하기로 했다고 23일 밝혔다.
 
HK이노엔 스킨케어 비원츠 2월 일본 로프트 매장 입점, 뷰티 시장 공략 강화
▲ HK이노엔의 비원츠가 일본 로프트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한다. < HK이노엔 >

HK이노엔 비원츠는 2022년 12월 일본 오픈마켓 플랫폼인 큐텐재팬에 입점한 것을 시작으로 지난해 7월 미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아마존에도 들어갔다

HK이노엔은 “비원츠는 아마존에 입점한지 5개월 만에 매출이 100% 증가하며 빠른 성장세를 보였다”며 “일본 큐텐재팬 입점 이후에는 1년 만에 매출이 약 2100% 늘었다”고 설명했다.

HK이노엔은 ‘K-뷰티’ 열풍과 연계해 현지 뷰티 시장 상황에 맞는 마케팅 전략을 진행하고 있다.

비원츠 브랜드 담당자는 "비원츠는 최근 ‘K-뷰티’의 위상이 높아지고 있는 미국과 일본 시장을 시작으로 글로벌 넘버원 슬로에이징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며 "앞으로 동남아시아, 유럽 등 진출을 확대할 것이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호반그룹 보유하던 LS 지분 일부 매각, "투자 목적 따른 매매"
현대건설, 가덕도신공항 공사 조건 변경에도 "다시 참여할 계획 없어"
상상인증권 "일동제약 내년 비만 약으로 기업가치 재평가 가능, 올해는 매출 감소 예상"
농심 새 대표 조용철 삼성물산 출신 해외영업 전문가, 글로벌 공략 본격화
[21일 오!정말] 조국혁신당 조국 "나는 김영삼 키즈다"
교촌치킨 가격 6년 사이 25% 올랐다, 매번 배달수수료 핑계대고 수익 챙기기
상상인그룹 '걷기 프로젝트' 5년 누적 71억 보, 이산화탄소 1206톤 절감 효과
순직 해병 특검 윤석열 이종섭 기소, "윤석열 격노로 모든 게 시작됐다"
한투운용 ETF본부장 남용수 "AI 투자 지금이 최적 타이밍, 영향력 더 커질 것"
수자원공사 제주도와 그린수소 활성화 업무협약, 탄소중립 실현 박차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