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웰케어 유산균 브랜드 바이오코어 출시 10년, 누적 매출 3천억 돌파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3-12-20 10:46:4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CJ웰케어 유산균 브랜드 바이오코어 출시 10년, 누적 매출 3천억 돌파
▲ CJ웰케어의 바이오코어가 누적 매출 3천억 원을 넘어섰다.
[비즈니스포스트] CJ웰케어의 유산균 브랜드 바이오코어(구 ‘바이오’)가 누적 매출 3천억 원을 달성했다. CJ웰케어는 CJ제일제당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자회사다.

CJ웰케어는 바이오코어가 출범 10년 만에 누적 매출 3천억 원을 달성한 것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CJ웰케어는 내년 1월31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가운데 100명을 추첨해 CJ 상품권 10만 원 권을 지급한다.

앞서 CJ웰케어는 개별인정형 유산균 ‘CJLP 133’을 활용해 첫 유산균 제품 ‘바이오(BYO) 피부유산균’을 2013년 내놓았다. 

바이오는 올해 2월 바이오코어로 브랜드명을 바꿨다. 이후 ‘바이오코어 건강한 생 유산균 500억’, ‘바이오코어 건강한 생 유산균 100억’ 등의 장건강 제품을 선보였다. 이외에도 다이어트, 질 건강, 구강 건강 등 기능성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규진 CJ웰케어 마케팅 팀장은 "앞으로도 연구개발센터의 지속적인 유산균 연구 개발로 마이크로바이옴을 선도할 고기능성 제품을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

최신기사

폭우에 와이퍼 멈추고 내부로 빗물 뚝뚝, 볼보코리아 품질·서비스 불만에 판매 급감
미국 'AI 데이터센터발 전력난' 이미 현실화, 빅테크 대책 마련 다급해져
E1 'LNG 사업' 확장 박차, 구자용 종합 에너지기업 도약 발판 마련한다
이재명 '전기료 인상' 시사에 반도체·디스플레이 화들짝, 전력 직접구매·자체 발전 늘린다
플랜1.5 "대통령이 지시한 기후대응, 배출권 100% 유상할당해야 달성가능"
현대엔지니어링 수익성 회복에도 불안, 주우정 추가 비용 불확실성 '촉각'
국토부 김윤덕 "늦어도 9월 초 주택공급책 발표, 3기 신도시 속도감 중요"
유엔글로벌콤팩트 ESG 간담회, "지속가능 경영은 기업 성공에 필수적"
신세계푸드 미국 대체육 자회사 '베러푸즈' 청산, 강승협호 성장 동력 해답 필요하다
차우철이 일군 롯데GRS 실적 고공행진, 롯데그룹 핵심 CEO로 위상 커진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