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글로벌 푸드 직소싱 플랫폼 ‘유픽’이 싱가포르 고메 브랜드 ‘골든덕’과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픽은 내년 2월27일까지 서울시 용산구 웨이티하우스앤레스토랑에서 싱가포르 고메 브랜드 ‘골든덕’과 함께 ‘해피아워, 해피투게더!’(해피아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 유픽이 내년 2월27일까지 서울시 용산구 웨이티하우스앤레스토랑에서 싱가포르 고메 브랜드 ‘골든덕’과 함께 ‘해피아워, 해피투게더!’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픽> |
골든덕은 싱가포르 칠리크랩, 중국 쓰촨 마라훠궈, 태국 똠얌꿍 등 아시안 요리를 스낵으로 구현한 안주용 과자다.
해피아워 이벤트는 매주 토요일 오후 3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골든덕의 칠리크랩맛 김스낵과 함께 ‘칠리크랩 피풍당’을 선보인다. 광둥식 요리인 피풍당을 콘셉트로 튀겨낸 베이비크랩에 골든덕 칠리크랩맛 김스낵을 가미한 메뉴다. 콜라보 메뉴에는 ‘하얼빈 맥주’도 함께 제공된다.
유픽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주문한 메뉴 사진을 올리는 고객 모두에게는 골든덕 칠리크랩맛 김스낵 1개가 제공된다. 유픽은 응모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8명에게 ‘싱가포르 럭키백’도 증정한다.
박사민 유픽 부서장은 “골든덕은 한 그릇 요리에 스낵을 담다라는 슬로건 아래 아시안 요리에서 영감을 받아 그 맛을 재현한 안주용 과자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콜라보를 통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를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