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2023-12-05 11:46:51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G마켓과 옥션이 빈대 퇴치를 위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지마켓은 10일까지 모바일 세탁 서비스 ‘런드리고’와 홈클리닝 서비스 ‘청소연구소’ 이용 쿠폰을 100원에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지마켓이 모바일 세탁 서비스 ‘런드리고’와 홈클리닝 서비스 ‘청소연구소’ 이용 쿠폰을 100원에 판매한다. < G마켓 >
지마켓은 사회적 이슈로 떠오른 빈대 퇴치는 물론 집청소나 이불 세탁 등 힘든 가사노동을 저렴하게 해결할 수 있는 기회라고 설명했다.
런드리고는 애플리케이션(앱)으로 주문하고 세탁물을 집 밖에 내놓으면 수거 및 세탁 후 하루 만에 집 앞으로 배송해 주는 서비스다. 청소연구소는 집청소가 필요할 때 앱으로 청소 예약을 하면 청소 매니저가 방문해 청소해 주는 서비스다.
지마켓은 런드리고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런드리고를 처음 이용하는 G마켓, 옥션 고객들은 런드리고 1만5천 포인트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처음 이용하는 것이 아닌 기존 고객들도 5천 포인트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지마켓은 런드리고 모바일 이용권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런드리고 5만 원 금액권을 10% 단독 할인 판매한다.
지마켓은 청소연구소 쿠폰 단독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청소연구소 신규 고객들은 2만 원 할인 쿠폰을, 기존 고객들은 7천 원 할인 쿠폰을 각각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12월31일까지 쿠폰을 등록할 수 있고 쿠폰 등록일로부터 14일 안에 사용하면 된다.
정기청소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1만5천 원 할인 쿠폰도 100원에 판매된다. 청소연구소가 만든 청소용품들은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박윤진 G마켓 제휴마케팅팀 매니저는 “최근 해충 이슈로 그 어느 때보다 철저한 위생이 강조되고 있어 런드리고, 청소연구소와 손잡고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양사 모두 사상 최대 할인율로 세탁, 청소 서비스를 선보이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