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BGF리테일, 반려동물 위한 '빼빼로데이' 상품 수익금 유기 동물단체에 기부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23-11-26 11:41:5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CU 운영사 BGF리테일이 빼빼로데이 기간에 판매한 반려동물 상품 수익금 일부를 유기 동물단체에 기부했다.

BGF리테일은 애신동산과 동물권행동카라 등 유기 동물 지원단체에 기부금 1천만 원을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BGF리테일, 반려동물 위한 '빼빼로데이' 상품 수익금 유기 동물단체에 기부
▲ BGF리테일이 반려동물 용품을 판매해 거둔 수익금 일부를 애신동산과 동물권행동카라 등 유기 동물 보호단체에 기부했다. < BGF리테일 >

빼빼로데이 기간에 판매된 반려동물 상품 수익금 일부로 기부금을 조성한 것이다.

BGF리테일은 빼빼로데이를 맞아 반려견과 반려묘 관련 상품이 들어있는 빼빼로 세트를 약 2만 점 판매했다.

사내 콘테스트를 통해 선정된 BGF리테일 임직원의 반려동물이 상품 모델로 활용됐다.

BGF리테일은 이를 통해 차별화된 빼빼로데이 상품을 개발해 판매했고 일부 금액을 사회공헌에 활용했다.

이번에 전달된 기부금은 유기 동물의 안전한 보호와 입양 활동 등에 쓰인다. 김용원 기자

최신기사

콜마홀딩스 콜마비앤에이치에 이사회 개편 위한 주총 요구, 윤상현 윤여원 남매 '경영권 ..
국힘 지도부 '강제 단일화' 가능성 커지나, 법원 후보자 지위 가처분 신청 기각
DS투자 "넷마블 올해 내내 비용 통제 예상, 게임 8종 출시 대기 중"
DS투자 "KT&G 해외서 담배 잘 나가, 전자담배·건기식 부진은 아쉬워"
롯데에너지머티리얼즈 1분기 영업손실 460억 봐 적자전환, "동박 판매량 역대 최소"
고려아연 "MBK·영풍 측 이사 2인 사임해야, 비방과 흠집내기에 골몰"
KT&G 해외궐련이 전자담배·건기식 부진 덮었다, 방경만 차세대 담배 시장 선점 경고등
현대백화점 지주사에 현대홈쇼핑 지분 전량 넘기기로, "행위제한 요건 충족"
이재명 10일 중앙선관위에 대선 후보 등록, 12·3계엄 막은 배우 이관훈 동행
[오늘의 주목주] '호실적과 주주환원' 고려아연 7%대 상승, 코스닥 동진쎄미켐 5%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