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컴투스그룹이 2024년 상반기 대학생 홍보단을 모집한다.
컴투스그룹은 대학생 서포터즈 '컴투스 플레이어' 11기 단원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 컴투스그룹이 2024년 상반기 대학생 홍보단을 모집한다. <컴투스> |
컴투스 플레이어는 2019년부터 시작된 서포터즈 프로그램이며 모집대상은 컴투스그룹과 게임 산업에 관심 있는 대학생이다.
컴투스는 이번 11기 단원을 영상 촬영 및 편집을 담당하는 PD분야와 채용 관련 디자인 콘텐츠를 기획하는 디자인 분야로 나눠 모집하기로 했다.
지원자는 12월4일 오전 10시까지 컴투스 채용홈페이지에 지원서류와 함께 직접 제작한 작업물이나 콘텐츠 기획서 등 자유 양식의 포트폴리오를 등록하면 된다.
지원자는 홍보단 활동에 필요한 소프트웨어 활용능력과 역량을 평가받은 뒤 최종 선발된다.
선발된 단원들은 1월5일부터 약 6개월 동안 △채용 관련 콘텐츠 제작 △각종 행사 취재 △현직자 인터뷰 등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컴투스그룹은 단원들에게 매달 30만 원의 활동비와 수료증, 명함, 단체복 등을 제공한다. 또 매달 '우수 플레이어'를 선정해 시상하기로 했다.
단원들이 컴투스그룹 채용에 응시하면 서류 전형에서 가산점을 부여한다.
제작된 콘텐츠는 컴투스 채용 블로그와 SNS(사회관계망), 유튜브 등의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컴투스그룹은 향후 포트폴리오로 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자를 명시하기로 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그룹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보면 된다. 조충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