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스타벅스코리아와 조선호탤앤리조트 등 신세계그룹 계열사들도 그룹 통합 쇼핑 행사 ‘쓱데이’에 맞춰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스타벅스코리아는 13일부터 16일까지 오후 2시부터 5시 사이에 ‘카페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를 3천 원에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 스타벅스코리아가 13일부터 16일까지 오후2시부터 5시에 아메리카노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3천 원(톨 사이즈 기준)에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은 행사 포스터 일부 발췌. <스타벅스코리아> |
영수증당 최대 4잔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블론드 디카페인 등의 원두 모두 추가 금액 없이 가능하다.
해당 행사는 스타벅스 매장에서 파트너에게 직접 주문할 때에만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패션브랜드인 ‘언더마이카’와 협업해 만든 블랙 오버마이백도 행사기간에 SSG닷컴과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앱) 온라인 스토어에서 한정 판매된다.
쓱데이 기간인 13일부터 19일까지 새로 유니버스 클럽에 가입한 고객들에게는 스타벅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사이즈업 쿠폰을 제공하고 기존 회원에게는 배달비 무료 쿠폰도 증정한다.
이외에도 스타벅스코리아는 쓱데이를 기념해 골드빔 상품 5종을 SSG닷컴과 지마켓,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앱)의 온라인 스토어에 출시하고 이마트와 트레이더스 안에 입점한 매장 61곳에서는 일부 텀블러를 30% 할인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김범수 스타벅스 마케팅담당은 "쓱데이를 맞아 여는 이벤트를 통해 스타벅스에서 쇼핑축제 쓱데이를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은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