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이마트 tvN 예능과 협업, '어쩌다 사장' 인기메뉴 대게라면 출시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3-11-03 11:29:4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이마트가 예능 프로그램 ‘어쩌다 사장’과 협업한 라면을 내놨다.

이마트는 2일부터 ‘어쩌다 사장, 대게라면’(4입/4480원) 판매를 시작했다고 3일 밝혔다.
 
이마트 tvN 예능과 협업, '어쩌다 사장' 인기메뉴 대게라면 출시
▲ 이마트가 예능 프로그램 ‘어쩌다 사장’과 협업한 대게라면을 내놨다. <이마트>

대게라면은 tvN에서 방영된 ‘어쩌다 사장’ 시즌1과 시즌2에서 시그니처 메뉴로 인기를 얻었다.

이마트는 대게라면의 맛을 최대로 구현하기 위해 노력했으며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대중적인 라면을 목표로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제조사인 팔도는 대게가 함유된 스프를 새롭게 개발하는 등 방송 그대로의 맛을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데 집중했다고 말했다.

이마트는 대게라면 출시를 기념해 11월16일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 애플리케이션(앱)에서 5% 할인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이마트는 지난해부터 기획 상품으로 ‘오뚜기 진짜 열쫄면’, ‘팔도 불비빔면 극한체험’, ‘팔도 비빔면 레몬’, ‘빽라면’ 등을 내놓은 바 있다.

이마트에 따르면 2022년 이마트 전체 봉지라면 매출은 2021년과 비교해 7.7%가 증가했다. 올해 10월까지 누적 매출도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8.0%가 늘었다.

박이레 이마트 라면 바이어는 “이마트만의 다양하고 색다른 라면 상품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는 것 같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과 협력해 이색 라면을 출시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브로드컴 오픈AI와 협력은 '신호탄'에 불과, "100억 달러 고객사는 다른 곳"
현대차 중국 맞춤형 전기차 '일렉시오' 출시 임박, 매년 신차 2~3대 출시 예정
글로벌 운용사 프랭클린템플턴 "신흥시장 투자 핵심은 한국, 다각화된 성장 동력 갖춰"
KT-팔란티어 한국서 최고경영자 회동, 금융·공공 분야 AI전환 사업 협력
HBM 포함 AI 메모리반도체 '전성기 초입' 예고,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청신호
KB증권 "두산에너빌리티 미국서 가스터빈 추가 수주 기대, 8기 이상 공급 협상"
삼성전자 3분기 '깜짝실적' 반도체 부활 신호탄, D램 구조적 업사이클 진입
영국 유명 경제학자 "기후투자는 21세기 유일한 성장기회, 화석연료는 자멸의 길"
중국 고션하이테크 전고체 배터리 시험생산 돌입, "한국 일본과 격차 좁혀"
iM증권 "LG에너지솔루션, 미국 ESS 시장 입지 확대로 실적 회복 전망"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