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이마트 tvN 예능과 협업, '어쩌다 사장' 인기메뉴 대게라면 출시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3-11-03 11:29:4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이마트가 예능 프로그램 ‘어쩌다 사장’과 협업한 라면을 내놨다.

이마트는 2일부터 ‘어쩌다 사장, 대게라면’(4입/4480원) 판매를 시작했다고 3일 밝혔다.
 
이마트 tvN 예능과 협업, '어쩌다 사장' 인기메뉴 대게라면 출시
▲ 이마트가 예능 프로그램 ‘어쩌다 사장’과 협업한 대게라면을 내놨다. <이마트>

대게라면은 tvN에서 방영된 ‘어쩌다 사장’ 시즌1과 시즌2에서 시그니처 메뉴로 인기를 얻었다.

이마트는 대게라면의 맛을 최대로 구현하기 위해 노력했으며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대중적인 라면을 목표로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제조사인 팔도는 대게가 함유된 스프를 새롭게 개발하는 등 방송 그대로의 맛을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데 집중했다고 말했다.

이마트는 대게라면 출시를 기념해 11월16일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 애플리케이션(앱)에서 5% 할인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이마트는 지난해부터 기획 상품으로 ‘오뚜기 진짜 열쫄면’, ‘팔도 불비빔면 극한체험’, ‘팔도 비빔면 레몬’, ‘빽라면’ 등을 내놓은 바 있다.

이마트에 따르면 2022년 이마트 전체 봉지라면 매출은 2021년과 비교해 7.7%가 증가했다. 올해 10월까지 누적 매출도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8.0%가 늘었다.

박이레 이마트 라면 바이어는 “이마트만의 다양하고 색다른 라면 상품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는 것 같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과 협력해 이색 라면을 출시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중국 AI 반도체 '엔비디아 대체' 속도 낸다, 화웨이 캠브리콘 출하량 대폭 늘려
[현장] HMM 노조 본사 부산 이전에 강력 반발, "더 이상 직원 희생 강요 안돼, ..
SK네트웍스 엔코아 등 주요 자회사 대표 변경, "AI 성장 엔진 강화에 초점"
솔루스첨단소재 북미 전지박 생산거점 '청신호', 곽근만 SK넥실리스와 특허소송 해결이 ..
서울 아파트값 상승세 2주 연속 둔화, 10·15대책 이후 관망세 지속
이재명 산업역군 초청 오찬, "소형 사업장 오히려 중대재해 늘어"
LG화학 급해지는 NCC 구조조정, 김동춘 바로 만난 첫 시험대 통과 '험로'
신세계건설 '체질 개선' 분주, 강승협 그룹 물량 발판으로 적자 탈출 특명
엔비디아·구글 'AI 고래' 싸움에 웃는 삼성전자, 지배구조 기대감에 외국인 '유턴' ..
'LG 그램 프로', 한국소비자원 노트북 평가서 '휴대성' '구동속도' 우수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