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G마켓이 영화 ‘마이샤이니월드’ 한정판 굿즈를 판매한다.
G마켓은 11월5일까지 ‘마이샤이니월드’ 한정판 굿즈 패키지(4만6천 원)를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 G마켓이 샤이니 콘서트 실황 영화 ‘마이샤이니월드’ 한정판 굿즈 패키지를 판매한다. < G마켓 > |
마이샤이니월드는 아이돌그룹 ‘샤이니’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만든 콘서트 실황 영화다. 데뷔 이후 샤이니 히스토리와 콘서트 뒷얘기, 샤이니 팬덤인 샤이니월드와 함께 한 다양한 이야기를 담았다.
11월3일 메가박스에서 단독 개봉한다.
이번 패키지는 마이샤이니월드 예매권과 굿즈로 구성됐다. 메가박스 공식스토어인 ‘메가굿즈샵’과 G마켓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패키지에는 포토카드 형태 한정판 예매권 2장과 마이샤이니월드 공식 포스터 1장이 들어있다.
예매권은 올해 12월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12월31일 전에 마이샤이니월드가 끝나면 다른 2D영화 예매에도 이용할 수 있다.
G마켓은 마이샤이니월드 개봉을 기념해 ‘100원딜’ 이벤트도 준비했다.
11월5일까지 100원딜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 가운데 10명을 추첨해 4만 원 상당 ‘메가박스더부티크스위트관람권’ 1장을 증정한다. G마켓 ID당 1번 참여할 수 있다.
메가박스더부티크스위트관람권은 메가박스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점, 분당점, 성수점, 코엑스점, 하남스타필드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당첨자는 11월15일 발표된다. G마켓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송화영 G마켓 전략제휴마케팅팀 매니저는 “메가박스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마이샤이니월드 굿즈 패키지를 판매하게 됐다”며 “100원딜 등 특별한 이벤트까지 마련된 만큼 샤이니팬분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