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카카오가 카카오톡에서 제공하는 커머스서비스 '카카오톡 쇼핑하기'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카카오는 11월1일까지 주요 브랜드 생활용품과 국산 농산물을 할인판매하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월25일 밝혔다.
▲ 카카오가 카카오톡에서 제공하는 커머스서비스 '카카오톡 쇼핑하기'가 생활용품 제조기업 유한킴벌리와 손잡고 물가안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카오> |
먼저 29일까지 유한킴벌리와 손잡고 유한킴벌리 브랜드인 크리넥스, 하기스, 좋은느낌, 그린핑거의 인기 상품을 최대 69% 할인판매하기로 했다.
29일부터 11월1일까지는 전국 농축수산물을 최대 61% 할인해준다. 제주 감귤, 경북 사과, 해남 고구마, 신안 새우, 남해안 가리비 등 각종 신선식품이 준비됐다.
행사기간 카카오톡 쇼핑하기를 이용한 이용자에게 상품도 증정한다. 전체 이용자에 10%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카카오페이로 2만 원 이상 결제하면 5%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또 구매금액에 따라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기로 했다.
카카오 관계자는 "고물가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생필품과 신선식품을 초저가로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할인 혜택을 더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저렴한 가격에 장바구니를 든든하게 채우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조충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