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화학·에너지

SK이노베이션 탄소감축 의지 담은 브랜드 캠페인, 광고 시상식서 잇따라 수상

장상유 기자 jsyblack@businesspost.co.kr 2023-10-23 15:15:1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SK이노베이션 탄소감축 의지 담은 브랜드 캠페인, 광고 시상식서 잇따라 수상
▲ SK이노베이션의 기업 브랜드 캠페인 '에일리언 오티티(OTT): 이런 미래, 지금까지는 SF, 지금부터는 SK이노베이션' 영상의 한 장면. < SK이노베이션 >
[비즈니스포스트] SK이노베이션이 탄소감축 의지를 담은 브랜드 캠페인으로 광고업계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SK이노베이션은 기업 브랜드 캠페인 ‘에일리언 오티티(OTT)’ 시리즈가 광고 시상식 2곳에서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SK이노베이션의 에일리언 오티티 시리즈는 19일 ‘2023 한국광고주대회’에서 ‘광고주가 뽑은 올해의 마케터상 브랜드 부문’을 수상했다.

이어 20일에는 ‘2023 올해의 브랜드상’에서 올해의 브랜드상 ‘ESG(환경·사회·지배구조) 부문’을 받았다.

SK이노베이션은 탄소에서 친환경으로 전환하겠다는 카본투그린(Carbon to Green) 전략 실천의지를 재밌게 풀어낸 점이 높게 평가 받았다고 설명했다.

SK이노베이션의 에일리언 오티티 시리즈는 ‘이런 미래, 지금까지는 SF, 지금부터는 SK이노베이션’을 주제로 영상 및 지면 이미지로 구성된다.

영상에는 외계인들이 SK이노베이션과 SK이노베이션 계열사들의 탄소감축 노력으로 살기 좋은 청정행성이 된 지구에 살고싶어 하는 모습이 담겼다.

지면 이미지는 이탈리아 르네상스 시대 화가 산드로 보티첼리의 ‘비너스의 탄생’ 등 세계적 명화를 패러디한 작품 또는 인공지능(AI)이 생성한 친환경 관련 그림으로 구성된다.

임수길 SK이노베이션 밸류크리에이션 센터장은 “SK이노베이션 브랜드 캠페인은 매년 이해관계자들에게 카본투그린 전략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를 통해 탄소감축 노력이 긍정적 평가를 얻는데 기여하도록 힘 쓰겠다”고 말했다. 장상유 기자

최신기사

민주당 정진욱 "국정조사 등 모든 수단 동원해 '원전 비밀협정' 진상 규명"
현대제철 미 법원에서 2차 승소, '한국 전기료는 보조금' 상무부 결정 재검토 명령
상상인증권 "휴메딕스 2분기 내수 부진, 하반기 필러 수출로 반등 기대"
IBK투자 "오리온 7월 실적 아쉬워, 국내외 비우호적 사업 환경 지속될 것"
로이터 "트럼프, 인텔 이어 삼성전자·TSMC·마이크론 지분 취득도 검토"
[배종찬 빅데이터 분석] 개미투자자 무너트리는 거래세와 양도세
증시 변동성 확대에 경기방어주 부각, 하나증권 "한전KPS KB금융 삼성생명 KT 주목"
'AI 과열 우려'에 뉴욕증시 M7 일제히 하락, 엔비디아 3%대 내려
IBK투자 "신세계푸드 하반기 영업이익 186% 개선, 노브랜드버거 출점 가속"
키움증권 "달바글로벌 목표주가 하향, 보호예수 물량에 따른 불확실성 존재"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