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2023-10-16 11:14:17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온이 50일 동안 역대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온은 16일부터 12월3일까지 ‘브랜드판타지’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 롯데온이 12월3일까지 역대 최대 할인 혜택을 선보이는 ‘브랜드판타지’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온>
롯데온은 150개 브랜드 가운데 매일 3개씩에 대해 할인 및 추가 적립, 단독 상품 판매 등 혜택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는 입생로랑, 키엘, 빈폴패밀리, 바바패밀리, 코카콜라, 레고 등 150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롯데온은 8월부터 영업 및 마케팅부문 주요 임직원을 중심으로 한 ‘브랜드판타지위원회’를 소집해 10여 차례 브랜드선정 품평회를 진행했다. 성장성, 트렌드, 단독 혜택 등을 고려해 참여 브랜드를 선정했다고 롯데온은 설명했다.
16일에는 입생로랑을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입생로랑 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10% 할인 및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8만 원 이상 구매 시 롯데그룹 계열사에서 쓸 수 있는 엘포인트 5천 점이 추가로 적립된다.
롯데온은 입생로랑 제품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파운데이션과 세럼 샘플을 제공하고 모든 구매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메이크업 풀박스를 증정한다.
롯데온 단독 혜택도 준비됐다. ‘뉴엉크르드뽀쿠션’을 구매하는 고객 가운데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동일 상품 미니쿠션이 제공된다.
롯데온 패션 전문관 ‘온앤더패션’에서는 29일까지 ‘패션판타지위크’가 진행된다.
롯데온은 행사기간 동안 삼성물산, 바바더닷컴, 시야쥬 등 패션브랜드를 연중 최대 혜택으로 선보인다고 말했다. 행사 참여 브랜드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30% 할인 쿠폰 및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무료반품 쿠폰 등 혜택이 제공된다.
롯데온은 16일부터 ‘쇼핑판타지’ 광고 캠페인도 시작한다.
가수 이효리씨가 등장하는 쇼핑판타지 티저 영상은 공개된지 일주일 만에 조회수 270만 회를 넘어섰다. 롯데온에 따르면 티저 영상 공개 이후 롯데온 애플리케이션(앱) 방문자 수와 신규 가입자가 크게 늘었다.
김은수 롯데온 마케팅팀 팀장은 “16일부터 본격적인 쇼핑판타지 광고 캠페인이 진행됨에 따라 광고를 통해 유입된 고객이 롯데온 프리미엄 쇼핑을 경험할 수 있도록 브랜드판타지 행사를 기획했다”며 “이번 행사에서 차별화된 브랜드 및 상품 혜택이 제공되니 매일 롯데온에 방문해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새로운 쇼핑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