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윤주 기자 yjbae@businesspost.co.kr2023-10-11 11:51:17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패션 플랫폼 W컨셉이 서울경제진흥원에서 운영하는 ‘비더비(B the B)’와 손잡고 중소 뷰티 브랜드 지원에 나선다.
W컨셉은 12일부터 19일까지 ‘뷰티 인 서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 W컨셉이 12일부터 19일까지 중소 뷰티 브랜드를 지원하는 '뷰티 인 서울' 캠페인을 진행한다. < W컨셉 >
W컨셉은 7월 서울시 중소기업 지원 기관인 서울경제진흥원과 ‘중소 뷰티 브랜드 발굴 및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캠페인은 업무협약 후 선보이는 공동 기획 행사로 뷰티의 계절 가을에 맞춰 우수한 인디 브랜드를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먼저 뷰티 유튜버 ‘안다’와 함께 가을 추천 메이크업 상품을 소개한다. 건조한 가을철 피부 보습을 돕는 마스크팩, 베이스 메이크업 상품부터 색조 아이템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프로에잇, 네이밍, 뮤드, 피브 등 뷰티 브랜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소개 브랜드에 적용 가능한 25% 할인 쿠폰도 발급한다.
W컨셉 뷰티 구매 고객을 위한 기획 상품도 마련했다. 대표적으로 ‘시모먼트 브이리프팅 롤러크림 세트’, ‘밀크터치 괄사 세트’ 등을 단독 기획상품으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코스알엑스 부스터 세럼’, ‘딤퍼랑스 헤어 퍼퓸 미스트’ 등은 한정 수량으로 배송비만 내면 구매할 수 있는 특가 세일을 진행한다.
같은 기간 ‘월간 뷰티 10월호: 가을 트렌드 뷰티’ 기획전도 진행한다. 14일까지 W컨셉에 신규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뷰티 첫 구매 고객에게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뷰티 카테고리 전 상품에 사용할 수 있는 15%, 18% 할인 쿠폰도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이윤화 W컨셉 뷰티&라이프팀 팀장은 “이번 행사는 세계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는 우수한 K 뷰티 트렌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라며 “W컨셉은 우수 브랜드를 발굴하고 연계 프로모션을 이어가며 카테고리 경쟁력을 높여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배윤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