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윤주 기자 yjbae@businesspost.co.kr2023-10-10 11:58:14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아모레퍼시픽이 새로운 아름다움을 제안한다.
아모레퍼시픽은 이 시대의 모든 사람들이 ‘나다운 아름다움’을 발견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실현할 수 있도록 응원한다는 기업의 메시지를 담은 뉴 뷰티(New Beauty)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0일 밝혔다.
▲ 아모레퍼시픽이 이 시대의 모든 사람들이 ‘나다운 아름다움’을 발견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실현할 수 있도록 응원한다는 뉴 뷰티 캠페인을 전개한다.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고객과 함께 캠페인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고객 1천 명을 직접 만나 각자가 정의하는 ‘나다운 아름다움’이 무엇인지에 대해 듣는다. 주요 상권 및 대학가 등 다양한 장소를 찾아가 고객들이 생각하는 자신만의 아름다움은 물론 꿈과 행복, 스스로를 사랑하는 방법 등에 대해 인터뷰를 지속하고 있다.
고객의 생각과 실제 목소리를 생생하게 담은 인터뷰는 아모레퍼시픽 기업 스토리 채널인 ‘아모레스토리’에 게재하고 있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아모레몰에서는 15일까지 유니크 링(YOUNIQUE RING) 신청 기획전을 진행한다. 유니크 링은 ‘정해진 방향은 없다’라는 철학을 가진 액세서리 브랜드 논논과 협업해 5천 개 한정으로 특별 제작한 반지다.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나다운 아름다움’을 약속하고 신청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발송한다. 반지는 양면 디자인으로 제작해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고 한쪽 면에는 NFC 기능(10cm 이내의 거리에서 무선 데이터를 주고받는 통신 기술)이 탑재됐다.
유니크 링을 받은 고객은 인스타그램에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인증하는 ‘챌링지’에 참여하게 되고 이후에도 반지의 NFC를 활용해 뉴 뷰티 캠페인과 연계된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배윤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