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아모레퍼시픽, '나다운 아름다움' 주제로 한 뉴 뷰티 캠페인 전개

배윤주 기자 yjbae@businesspost.co.kr 2023-10-10 11:58:1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아모레퍼시픽이 새로운 아름다움을 제안한다.

아모레퍼시픽은 이 시대의 모든 사람들이 ‘나다운 아름다움’을 발견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실현할 수 있도록 응원한다는 기업의 메시지를 담은 뉴 뷰티(New Beauty)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0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나다운 아름다움' 주제로 한 뉴 뷰티 캠페인 전개
▲ 아모레퍼시픽이 이 시대의 모든 사람들이 ‘나다운 아름다움’을 발견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실현할 수 있도록 응원한다는 뉴 뷰티 캠페인을 전개한다.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고객과 함께 캠페인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고객 1천 명을 직접 만나 각자가 정의하는 ‘나다운 아름다움’이 무엇인지에 대해 듣는다. 주요 상권 및 대학가 등 다양한 장소를 찾아가 고객들이 생각하는 자신만의 아름다움은 물론 꿈과 행복, 스스로를 사랑하는 방법 등에 대해 인터뷰를 지속하고 있다.

고객의 생각과 실제 목소리를 생생하게 담은 인터뷰는 아모레퍼시픽 기업 스토리 채널인 ‘아모레스토리’에 게재하고 있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아모레몰에서는 15일까지 유니크 링(YOUNIQUE RING) 신청 기획전을 진행한다. 유니크 링은 ‘정해진 방향은 없다’라는 철학을 가진 액세서리 브랜드 논논과 협업해 5천 개 한정으로 특별 제작한 반지다.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나다운 아름다움’을 약속하고 신청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발송한다. 반지는 양면 디자인으로 제작해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고 한쪽 면에는 NFC 기능(10cm 이내의 거리에서 무선 데이터를 주고받는 통신 기술)이 탑재됐다.

유니크 링을 받은 고객은 인스타그램에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인증하는 ‘챌링지’에 참여하게 되고 이후에도 반지의 NFC를 활용해 뉴 뷰티 캠페인과 연계된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배윤주 기자

최신기사

민주당 정진욱 "국정조사 등 모든 수단 동원해 '원전 비밀협정' 진상 규명"
현대제철 미 법원에서 2차 승소, '한국 전기료는 보조금' 상무부 결정 재검토 명령
상상인증권 "휴메딕스 2분기 내수 부진, 하반기 필러 수출로 반등 기대"
IBK투자 "오리온 7월 실적 아쉬워, 국내외 비우호적 사업 환경 지속될 것"
로이터 "트럼프, 인텔 이어 삼성전자·TSMC·마이크론 지분 취득도 검토"
[배종찬 빅데이터 분석] 개미투자자 무너트리는 거래세와 양도세
증시 변동성 확대에 경기방어주 부각, 하나증권 "한전KPS KB금융 삼성생명 KT 주목"
'AI 과열 우려'에 뉴욕증시 M7 일제히 하락, 엔비디아 3%대 내려
IBK투자 "신세계푸드 하반기 영업이익 186% 개선, 노브랜드버거 출점 가속"
키움증권 "달바글로벌 목표주가 하향, 보호예수 물량에 따른 불확실성 존재"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