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아모레퍼시픽, '나다운 아름다움' 주제로 한 뉴 뷰티 캠페인 전개

배윤주 기자 yjbae@businesspost.co.kr 2023-10-10 11:58:1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아모레퍼시픽이 새로운 아름다움을 제안한다.

아모레퍼시픽은 이 시대의 모든 사람들이 ‘나다운 아름다움’을 발견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실현할 수 있도록 응원한다는 기업의 메시지를 담은 뉴 뷰티(New Beauty)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0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나다운 아름다움' 주제로 한 뉴 뷰티 캠페인 전개
▲ 아모레퍼시픽이 이 시대의 모든 사람들이 ‘나다운 아름다움’을 발견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실현할 수 있도록 응원한다는 뉴 뷰티 캠페인을 전개한다.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고객과 함께 캠페인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고객 1천 명을 직접 만나 각자가 정의하는 ‘나다운 아름다움’이 무엇인지에 대해 듣는다. 주요 상권 및 대학가 등 다양한 장소를 찾아가 고객들이 생각하는 자신만의 아름다움은 물론 꿈과 행복, 스스로를 사랑하는 방법 등에 대해 인터뷰를 지속하고 있다.

고객의 생각과 실제 목소리를 생생하게 담은 인터뷰는 아모레퍼시픽 기업 스토리 채널인 ‘아모레스토리’에 게재하고 있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아모레몰에서는 15일까지 유니크 링(YOUNIQUE RING) 신청 기획전을 진행한다. 유니크 링은 ‘정해진 방향은 없다’라는 철학을 가진 액세서리 브랜드 논논과 협업해 5천 개 한정으로 특별 제작한 반지다.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나다운 아름다움’을 약속하고 신청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발송한다. 반지는 양면 디자인으로 제작해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고 한쪽 면에는 NFC 기능(10cm 이내의 거리에서 무선 데이터를 주고받는 통신 기술)이 탑재됐다.

유니크 링을 받은 고객은 인스타그램에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인증하는 ‘챌링지’에 참여하게 되고 이후에도 반지의 NFC를 활용해 뉴 뷰티 캠페인과 연계된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배윤주 기자

최신기사

국가전산망 장애 담당 공무원 투신 사망, 경찰 "조사 대상 아니었다"
르노코리아, 10월 한 달 동안 전기SUV에 특별 구매지원금 250만 원 지급
티웨이항공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 운항 530편에 10만 명 탑승
애플 비전프로 개편 잠정 중단, 메타 대항할 스마트글라스 개발에 속도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이진숙 전 방통위원장, 4일 체포적부심 진행
머스크 X 인수 관련 소송 이관 시도 실패, 법원 "제출된 사유 인정 어려워"
LG전자 조주완 부산대에서 산학협력 30주년 특강, "성공 아닌 성장 중요"
해외언론 "트럼프 의약품 관세 시행 무기한 연기, 준비 작업은 진행 중"
삼성전자 내년 임직원 외국어 평가 인센티브 시행, 최대 100만 원 상품권 지급
금융 노사 임금 3.1% 인상 잠정 합의, 주4.5일제 도입 TF도 구성하기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