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10월 한 달 동안 CJ올리브영 강남타운점 팝업 운영

배윤주 기자 yjbae@businesspost.co.kr 2023-10-06 11:18:5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프리메라가 CJ올리브영 팝업을 연다.

프리메라는 10월 한 달 동안 CJ올리브영 강남타운점에서 브랜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10월 한 달 동안 CJ올리브영 강남타운점 팝업 운영
▲ 프리메라가 CJ올리브영 강남타운점에서 브랜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프리메라>

팝업 스토어는 프리메라 대표 슬로에이징 세럼인 ‘유스 래디언스 비타티놀 세럼’(비타티놀 세럼)을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 공간으로 마련됐다. 

현장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비타티놀 세럼 체험용 제품을 제공하며 방문하는 고객 누구나 메이크업 딥 클렌징이 가능한 ‘퍼펙트 오일 투 폼 클렌저’ 샘플을 받을 수 있다. 인증샷 이벤트 참여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비타티놀 세럼 본품 등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팝업 스토어는 최근 공개된 브랜드 영상 ‘디 에볼루션-씨드의 진화’ 편에서 보여진 르세라핌 사쿠라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갤러리로 꾸며졌다. 팝업 스토어에서의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포토메틱 포토 부스도 운영한다.

프리메라 관계자는 “프리메라가 최근 글로벌 홍보대사 사쿠라와 함께 새로운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 만큼 보다 많은 고객이 프리메라의 이야기를 즐기고 대표 슬로에이징 제품인 비타티놀 세럼의 효능에 공감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배윤주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되면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해외 건설수주 고전에도 삼성EA GS건설 호조, 현대건설 대우건설 아쉬워
LG이노텍 CES서 '탈 애플' 승부수, 문혁수 자율주행 전장부품에 미래 건다
교보생명 승계 시계 바삐 돌아가, 신창재 두 아들 디지털 성과 더 무거워졌다
국회 이제는 경제위기 대응, '반도체 지원' '전력망 확충' 'AI 육성' 입법 재개
GM 로보택시 중단에 구글·테슬라 '양강체제'로, '트럼프 2기'서 선점 경쟁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