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항공·물류

티웨이항공 멤버십 '티웨이플러스'에 만족도 높아, 설문응답자 78% '만족'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3-09-21 10:23:1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티웨이항공의 멤버십 '티웨이플러스'의 이용자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티웨이항공은 최근 티웨이플러스 가입자를 대상으로 한 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매우 만족’ 36%, ‘만족’ 42%로 집계됐다고 21일 밝혔다.
 
티웨이항공 멤버십 '티웨이플러스'에 만족도 높아, 설문응답자 78% '만족'
▲ 티웨이항공의 멤버십 티웨이플러스가 가입자 1만 명에 이르렀다.

티웨이플러스는 티웨이항공이 올해 2월 출시한 구독형 멤버십이다. 티웨이플러스는 라이트, 베이직, 프리미엄, 프리미엄플러스 등 등급마다 요금과 혜택이 달라진다.

티웨이항공에 따르면 티웨이플러스 가입자는 1만 명에 이르고 있다. 

가입자들 사이에서 가장 만족도가 높았던 혜택은 사전 좌석 무료 혜택이었다. △우선 체크인 및 탑승 △수하물 우선 수령 △온라인 여행일정 변경 수수료 면제 △비즈니스석 업그레이드 등 혜택도 만족도가 높았다.

구독자들은 티웨이플러스를 이용하는 이유로 △다양한 멤버십 혜택 때문(61%)을 가장 많이 꼽았다. △여행을 자주 다녀서 △티웨이항공을 자주 이용하기 때문이 뒤를 이었다.

가족 및 지인에게 티웨이플러스를 추천할 의사가 있냐는 질문에는 참여자의 89%가 '추천 의사가 있다'고 응답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더욱 다양한 혜택을 통해 고객별 여행 스타일에 맞춘 특화 멤버십을 강화하여 고객들의 여행 편의 증대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

최신기사

현대차 장재훈 부회장 "자율주행 기술 내재화 필요, 정부 수소 생태계 지원해야"
신한금융지주 진옥동 시대 3년 더, '일류 신한'에 생산적 금융 더한다
컴투스 올해 신작 부진에 적자전환, 남재관 일본 게임 IP로 돌파구 찾는다
[4일 오!정말] 이재명 "대승적으로 예산안 처리 협력해 준 야당에 거듭 감사"
[오늘의 주목주] '관세 불확실성 해소' 현대모비스 8%대 상승, 코스닥 에임드바이오 ..
코스피 외국인 매도세에 4020선 약보합, 원/달러 환율 1473.5원까지 올라
WSJ "샘 올트먼 오픈AI의 로켓회사 투자 모색", 일론 머스크와 경쟁 구도 강화
중국 AI 반도체 '엔비디아 대체' 속도 낸다, 화웨이 캠브리콘 출하량 대폭 늘려
[현장] HMM 노조 본사 부산 이전에 강력 반발, "더 이상 직원 희생 강요 안돼, ..
SK네트웍스 엔코아 등 주요 자회사 대표 변경, "AI 성장 엔진 강화에 초점"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