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온스타일, 라이브커머스 '맘만하니' 누적주문금액 240억 달성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3-09-19 12:07:1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CJ온스타일의 라이브커머스 ‘맘만하니’가 누적주문금액 200억 원을 넘어섰다. 

CJ온스타일의 운영사 CJENM 커머스부문은 맘만하니가 누적주문금액 240억 원, 누적 페이지조회수(PV) 288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CJ온스타일, 라이브커머스 '맘만하니' 누적주문금액 240억 달성
▲ CJ온스타일의 라이브커머스 '맘만하니'의 포스터.

맘만하니는 지난해 3월 3040세대 워킹맘을 겨냥해 방영을 시작한 프로그램이다. 쇼호스트 이시유씨가 진행자로 평일 오전 10시에 방영된다.

2023년 3월 진행된 ‘베페(베이비페어) 특집’ 방송은 주문금액 9억 원, 주문량 1만7천개를 넘어서며 가장 많은 주문량을 기록한 회차였다. 육아템 베스트 특집(2023년 2월), ‘여름 위생 특집’(2023년 6월), 젖꼭지 ‘모윰’(2023년 8월), 육아식기류 ‘블루마마’(2023년 7월) 등이 뒤를 이었다. 

CJENM 커머스부문은 “육아용품 판매 방송이 주문 수량 기준 1~5위를 차지했다”며 “보다 편안한 육아를 돕는 일명 '육아 만능템'을 적극 소싱해 3040세대 워킹맘들의 요구를 고려한 것이 적중했다”고 설명했다.

맘만하니는 재구매 및 충성고객을 위한 적립금 프로모션을 매월 진행하고 있다. 5회 이상 구매 시 CJ온스타일 적립금 2만 원, 3회 이상 구매 시 적립금 1만 원을 각각 지급한다.

CJENM 커머스부문 관계자는 "내맘님(맘만하니 애청자)들과의 소통을 통해 취향을 파악하고 보장된 파격 혜택을 선보여 온 것이 맘만하니의 흥행 요인"이라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

최신기사

국정기획위 "스테이블코인 제도권 편입은 부인할 수 없는 현실, 다양한 방안 검토"
정부 국가인공지능위원회를 AI정책 컨트롤타워로 강화하는 입법 예고
경찰-식약처, 윤활유 의혹 SPC삼립 시화공장 15일 합동점검, 5월 끼임 사망사고 공장
LG전자 중국 스카이워스·오쿠마와 유럽 중저가 가전 협력키로, 기획·설계부터 공동작업
경제계 "노란봉투법 개정, 노사협의 우선해야", 민주당 "합리적 대안 마련"
현대그룹 '연지동 사옥 매각' 우선협상대상자로 볼트자산운용 선정, 매각 후 재임대해 사..
SK증권 "이제 적자 넷마블은 잊어줘, IP 활용도 레벨업"
대신증권 "영원무역 골치덩어리 스캇, 올해 적자를 벗어나기 힘들다"
미래에셋 "하이브 멀리서 보면 희극, 장기적 사업 기대감"
대신증권 "한국콜마 다가온 성수기, 하반기 미국 2공장 본격 가동"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