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온스타일, 라이브커머스 '맘만하니' 누적주문금액 240억 달성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3-09-19 12:07:1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CJ온스타일의 라이브커머스 ‘맘만하니’가 누적주문금액 200억 원을 넘어섰다. 

CJ온스타일의 운영사 CJENM 커머스부문은 맘만하니가 누적주문금액 240억 원, 누적 페이지조회수(PV) 288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CJ온스타일, 라이브커머스 '맘만하니' 누적주문금액 240억 달성
▲ CJ온스타일의 라이브커머스 '맘만하니'의 포스터.

맘만하니는 지난해 3월 3040세대 워킹맘을 겨냥해 방영을 시작한 프로그램이다. 쇼호스트 이시유씨가 진행자로 평일 오전 10시에 방영된다.

2023년 3월 진행된 ‘베페(베이비페어) 특집’ 방송은 주문금액 9억 원, 주문량 1만7천개를 넘어서며 가장 많은 주문량을 기록한 회차였다. 육아템 베스트 특집(2023년 2월), ‘여름 위생 특집’(2023년 6월), 젖꼭지 ‘모윰’(2023년 8월), 육아식기류 ‘블루마마’(2023년 7월) 등이 뒤를 이었다. 

CJENM 커머스부문은 “육아용품 판매 방송이 주문 수량 기준 1~5위를 차지했다”며 “보다 편안한 육아를 돕는 일명 '육아 만능템'을 적극 소싱해 3040세대 워킹맘들의 요구를 고려한 것이 적중했다”고 설명했다.

맘만하니는 재구매 및 충성고객을 위한 적립금 프로모션을 매월 진행하고 있다. 5회 이상 구매 시 CJ온스타일 적립금 2만 원, 3회 이상 구매 시 적립금 1만 원을 각각 지급한다.

CJENM 커머스부문 관계자는 "내맘님(맘만하니 애청자)들과의 소통을 통해 취향을 파악하고 보장된 파격 혜택을 선보여 온 것이 맘만하니의 흥행 요인"이라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

최신기사

[4일 오!정말] 이재명 "대승적으로 예산안 처리 협력해 준 야당에 거듭 감사"
코스피 외국인 매도세에 4020선 약보합, 원/달러 환율 1473.5원까지 올라
중국 AI 반도체 '엔비디아 대체' 속도 낸다, 화웨이 캠브리콘 출하량 대폭 늘려
[현장] HMM 노조 본사 부산 이전에 강력 반발, "더 이상 직원 희생 강요 안돼, ..
SK네트웍스 엔코아 등 주요 자회사 대표 변경, "AI 성장 엔진 강화에 초점"
솔루스첨단소재 북미 전지박 생산거점 '청신호', 곽근만 SK넥실리스와 특허소송 해결이 ..
비트코인 1억3850만 원대 상승, 리플 CEO "내년 말 18만 달러 돌파" 전망
서울 아파트값 상승세 2주 연속 둔화, 10·15대책 이후 관망세 지속
이재명 산업역군 초청 오찬, "소형 사업장 오히려 중대재해 늘어"
LG화학 급해지는 NCC 구조조정, 김동춘 바로 만난 첫 시험대 통과 '험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