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온스타일, 라이브커머스 '맘만하니' 누적주문금액 240억 달성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3-09-19 12:07:1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CJ온스타일의 라이브커머스 ‘맘만하니’가 누적주문금액 200억 원을 넘어섰다. 

CJ온스타일의 운영사 CJENM 커머스부문은 맘만하니가 누적주문금액 240억 원, 누적 페이지조회수(PV) 288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CJ온스타일, 라이브커머스 '맘만하니' 누적주문금액 240억 달성
▲ CJ온스타일의 라이브커머스 '맘만하니'의 포스터.

맘만하니는 지난해 3월 3040세대 워킹맘을 겨냥해 방영을 시작한 프로그램이다. 쇼호스트 이시유씨가 진행자로 평일 오전 10시에 방영된다.

2023년 3월 진행된 ‘베페(베이비페어) 특집’ 방송은 주문금액 9억 원, 주문량 1만7천개를 넘어서며 가장 많은 주문량을 기록한 회차였다. 육아템 베스트 특집(2023년 2월), ‘여름 위생 특집’(2023년 6월), 젖꼭지 ‘모윰’(2023년 8월), 육아식기류 ‘블루마마’(2023년 7월) 등이 뒤를 이었다. 

CJENM 커머스부문은 “육아용품 판매 방송이 주문 수량 기준 1~5위를 차지했다”며 “보다 편안한 육아를 돕는 일명 '육아 만능템'을 적극 소싱해 3040세대 워킹맘들의 요구를 고려한 것이 적중했다”고 설명했다.

맘만하니는 재구매 및 충성고객을 위한 적립금 프로모션을 매월 진행하고 있다. 5회 이상 구매 시 CJ온스타일 적립금 2만 원, 3회 이상 구매 시 적립금 1만 원을 각각 지급한다.

CJENM 커머스부문 관계자는 "내맘님(맘만하니 애청자)들과의 소통을 통해 취향을 파악하고 보장된 파격 혜택을 선보여 온 것이 맘만하니의 흥행 요인"이라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시세 하락 뒤 줄다리기, '고래' 투자자는 팔고 개미는 저가매수 노려
롯데그룹 AI 고도화로 글로벌 경쟁력 강화, 유통·바이오·화학 등에 적극 도입
NH투자 "온코닉테라퓨틱스 자큐보 성과 확인, 꾸준한 기업가치 상승 예상"
엔비디아 중국 리스크 당분간 해결 어렵다, 미국 수출 승인에도 실효성 부족
영화 '극장판 귀멸의 칼날:무한성편' 1위 등극, OTT '트리거' 1위 차지
넷제로은행연합 역할 축소 결정, 포브스 "글로벌 금융권 기후대응 큰 후퇴"
국제연구진 "기후변화가 유럽산불 가능성 10배 높여, 강도는 22% 증가"
K배터리 3사 투자 위축에 유럽 전기차 공급망 불안, 중국에 진입 기회 커진다
엑손모빌 "2050년 탄소중립 사실상 불가능, 화석연료 수요 되살아나"
DB증권 "유한양행 올해 실적 개선 예상, 원료의약품 수출과 기술료가 견인"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