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SM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NCT, 일본서 4차례 공연으로 22만 명 동원

조충희 기자 choongbiz@businesspost.co.kr 2023-09-18 09:16:4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SM엔터테인먼트의 간판 보이그룹 NCT가 일본 콘서트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SM엔터테인먼트는 보이그룹 NCT가 일본 오사카와 도쿄에서 모두 4차례 진행한 콘서트 투어 ‘NCT 스타디움 라이브 엔시티 네이션: 투 더 월드-인 재팬’에서 관객 22만 명을 동원했다고 18일 밝혔다.
 
SM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NCT, 일본서 4차례 공연으로 22만 명 동원
▲ SM엔터테인먼트 NCT가 일본 오사카와 도쿄에서 4차례 진행한 콘서트에 관객 22만 명이 몰렸다. < SM엔터테인먼트 >

NCT는 SM엔터테인먼트의 간판 보이그룹이다. 9~10일 오사카 얀마 스타디움 나가이에서, 16~17일에는 도쿄 아지노모토 스타디움에서 2차례씩 콘서트를 열었다.

NCT는 이번 콘서트 투어에서 9일 발매한 4집 신곡들을 중심으로 약 40곡의 노래와 춤을 일본 팬들에게 선보였다.

강병준 SM엔터테인먼트 총괄 디렉터는 “(이번 콘서트는)7년 동안 활동을 집약해 보여준 콘서트로 NCT만의 고유한 정체성과 독특한 매력, 남다른 파워 등을 보다 많은 분들에게 보여드린 기회였다”며 “세계로 뻗어 나가고 있는 NCT 활동에 긍정적 촉매제가 될 거라 생각된다”고 말했다. 조충희 기자

최신기사

풀무원 최대 매출에 수익성 최저, 이우봉 K푸드 타고 해외사업 흑자 달성 '올인'
이재명 '문화강국 5대 전략' 확정, "순수 문화·예술 지원책 마련해야"
삼성전자 내년부터 국내서도 태블릿PC에 '보증기간 2년' 적용, 해외와 동일
한국해운협회, 포스코그룹 회장 장인화에게 'HMM 인수 검토 철회' 요청
금호타이어 노조 쟁의행위 찬성 93%로 가결, 14일 파업할지 결정
MBK파트너스 '사회적책임위원회' 22일 출범, ESG경영 모니터링 강화
NH투자 "코스맥스 내년 중국서 고객 다변화, 주가 조정 때 비중 확대 권고"
메리츠증권 "CJENM 3분기 미디어 플랫폼 적자, 영화 드라마는 흑자전환"
SK증권 "대웅제약 내년 영업이익 2천억 돌파 전망, 호실적 지속"
이재용·정의선·조현준, 14일 일본 도쿄 '한미일 경제대화'에 참석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