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면세점 홍보모델로 보이그룹 NCT드림 발탁, 글로벌 마케팅 강화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3-09-17 15:43:4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면세점 홍보모델로 보이그룹 NCT드림 발탁, 글로벌 마케팅 강화
▲ 보이그룹 NCT드림이 롯데면세점의 글로벌 모델로 새로 합류했다. <호텔롯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면세점의 홍보모델로 보이그룹 NCT드림이 합류했다.

롯데면세점은 글로벌 모델 라인업에 NCT드림이 새롭게 합류했다고 17일 밝혔다.

NCT드림은 2016년 데뷔한 다국적 보이그룹으로 대표곡으로는 'ISTJ' '버퍼링' '맛' 등이 있다.

NCT드림은 올해 6월 롯데면세점이 개최한 제32회 롯데면세점 패밀리콘서트에 출연했는데 앞으로 롯데면세점 모델로 콘텐츠와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소통한다.

롯데면세점은 지난해 하반기부터 슈퍼주니어, 이준호, 트와이스, 스트레이 키즈, 에스파 등 아이돌을 롯데면세점 모델로 발탁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노재승 롯데면세점 마케팅부문장은 “롯데면세점은 고객들에게 면세 쇼핑과 더불어 풍성한 체험과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롯데면세점 모델과 함께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

최신기사

정치불안 속 고환율 장기화 조짐, 타이어 업계 수출 환차익에도 불확실성에 긴장
[오늘의 주목주] '소강국면' 고려아연 9%대 내려, 카카오게임즈 18%대 급등
한미약품 주총서 국민연금 4자연합 지지, 임종윤·임종훈 궁지에 몰렸다
[재계 키맨] 11년째 대표 넥슨게임즈 박용현, K-게임 세계 알릴 신작 개발 주도
'생보법 기대' 제약바이오주 관건은 글로벌, 녹십자 펩트론 유한양행 주목
미국 자동차 '빅3' 중국 CATL과 맞손, LG엔솔·SK온·삼성SDI과 협력 뒷전 밀리나
[재계 키맨] 삼성SDS 호실적에도 변화 선택, 새 사령탑 이준희 AI 신사업 주도
중국 샤오미 전기차 시장에서 '다크호스' 평가, 주가 상승률 테슬라 웃돌아
국민의힘 탄핵 반대 목소리 잇달아, 윤상현 "보수 분열" 박충권 "민주당 방탄"
후지필름, SK하이닉스·삼성전자 HBM 소재 공급 위해 천안에 공장 짓는다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