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미키마우스와 스타벅스 만났다, 스타벅스 월트디즈니코리아 콜라보 상품 출시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3-09-07 14:15:2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스타벅스가 월트디즈니코리아와 손잡고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는 12일 ‘미키앤프렌즈’, ‘칩앤데일’ 등 디즈니 캐릭터가 들어간 굿즈와 협업 식음료를 내놓는다고 7일 밝혔다.
 
미키마우스와 스타벅스 만났다, 스타벅스 월트디즈니코리아 콜라보 상품 출시
▲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가 12일 ‘미키앤프렌즈’, ‘칩앤데일’ 등 디즈니 캐릭터가 들어간 굿즈와 협업 음료, 푸드를 내놓는다. < SCK컴퍼니 >

‘미키딜라이트콜드브루’에는 미키마우스 모양의 번트캐러멜파우더가 토핑돼 있다. SCK컴퍼니에 따르면 디즈니 협업 제조음료를 우리나라에서 판매하는 것은 SCK컴퍼니가 처음이다.

푸드로는 ‘미키티라미수’, ‘미키마카롱’, ‘미키마들렌’, ‘칩앤데일그래놀라볼’ 등 4종류가 출시된다.

협업 식음료는 우리나라에서만 판매된다.

SCK컴퍼니는 데미머그세트, 보온병, 스노우글로브, 오너먼트세트 등 콜라보 굿즈도 내놓는다.

19일에는 아시아·태평양 공통 상품으로 월트디즈니동남아시아와 협업한 머그, 텀블러 등이 출시된다.

또한 10월5일에는 한국에서만 만날 수 있는 굿즈들도 추가로 공개될 것으로 예정됐다.

SCK컴퍼니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12일부터 10월4일까지 사이렌 오더를 통해 디즈니 협업 음료·푸드, 가을프로모션 음료·푸드를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디즈니+ 이용권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 스타벅스 더북한산점, 스타벅스 더양평DTR점에서는 디즈니 협업 상품을 구매하면 영수증당 엽서 한 장을 받을 수 있다. 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브로드컴 오픈AI와 협력은 '신호탄'에 불과, "100억 달러 고객사는 다른 곳"
현대차 중국 맞춤형 전기차 '일렉시오' 출시 임박, 매년 신차 2~3대 출시 예정
글로벌 운용사 프랭클린템플턴 "신흥시장 투자 핵심은 한국, 다각화된 성장 동력 갖춰"
KT-팔란티어 한국서 최고경영자 회동, 금융·공공 분야 AI전환 사업 협력
HBM 포함 AI 메모리반도체 '전성기 초입' 예고,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청신호
KB증권 "두산에너빌리티 미국서 가스터빈 추가 수주 기대, 8기 이상 공급 협상"
삼성전자 3분기 '깜짝실적' 반도체 부활 신호탄, D램 구조적 업사이클 진입
영국 유명 경제학자 "기후투자는 21세기 유일한 성장기회, 화석연료는 자멸의 길"
중국 고션하이테크 전고체 배터리 시험생산 돌입, "한국 일본과 격차 좁혀"
iM증권 "LG에너지솔루션, 미국 ESS 시장 입지 확대로 실적 회복 전망"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