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CGV 아이유 콘서트 실황 국내 최초 IMAX 개봉, 18일엔 특별회차 상영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3-09-04 11:42:1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CJCGV가 가수 아이유씨의 콘서트 실황영화를 IMAX 상영관을 통해 개봉한다. 

CJCGV는 ‘아이유콘서트:더골든아워’를 13일 IMAX 및 일반 상영관에서 단독 개봉한다고 4일 밝혔다.
 
CJCGV 아이유 콘서트 실황 국내 최초 IMAX 개봉, 18일엔 특별회차 상영
▲ CJCGV가 국내 최초로 콘서트 실황영화를 IMAX 상영관을 통해 개봉한다. 13일 IMAX 상영관을 통해 개봉하는 실황영화 '아이유콘서트:더골든아워' 포스터. < CJCGV >

아이유콘서트:더골든아워'는 2022년 9월17일과 18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서울올림픽주경기장에서 열린 콘서트 'TheGoldenHour:오렌지태양아래'의 실황영화이다.

국내 IMAX 상영관에서 콘서트 실황영화가 개봉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CJCGV는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IMAX로 관람한 고객에게는 IMAX 한정판 포스터를, 일반 포맷으로 관람한 고객에게는 스페셜 티켓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16일과 17일 CGV용산아이파크몰점에서는 아이유 공식 응원봉 '아이크'를 활용핝 '아이크 상영회'를 진행한다. 

아이크 상영회는 중앙 제어 시스템으로 아이크가 작동되고, 관객들이 노래를 따라부를 수 있는 ‘싱어롱’ 방식으로 진행된다. 관람객에게는 캔배지 세트가 증정된다.

18일에는 아이유씨의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특별회차 상영 ‘이 지금’이 열린다. 이 지금은 아이유씨의 별명으로 동명의 곡이 존재한다.

‘이 지금’ 관람객에게는 아이유씨의 미공개셀카 사진과 친필메시지가 적힌 포토카드가 증정된다.

아이유콘서트:더골든아워는 전국 CGV 지점 50곳에서 상영된다. 또한 전세계 38개국에서 개봉될 예정이다. 

이정국 CGV ICECON사업팀장은 "아이유씨의 공연 실황을 국내 최초로 IMAX로 개봉하게 되어 뜻깊다"며 "IMAX의 큰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를 통해 아이유 콘서트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

최신기사

중국 반도체 수입과 수출액 모두 대폭 늘어, 미국 규제 대응해 '투트랙' 전략
한화오션 'KDDX 개념설계 보고서 불법인용 의혹'에 "규정 절차 지켜"
한화투자 "한국타이어 목표주가 상향, 올해 이어 내년도 호실적 전망"
현대차 미국 슈퍼널 본사 캘리포니아로 이전, 워싱턴DC 사무실은 정책 대응
윤석열 대국민담화서 비상계엄 정당성 강조, "나라 지키려 법적권한 행사"
삼성전자 AI PC '갤럭시 북5 Pro' 최초 공개, MS 코파일럿 기능 탑재
한동훈 "윤석열 탄핵이 유일한 방법, 국민의힘 표결 참여해야"
구글 새 AI 모델 '제미나이 2.0' 출시, "AI 에이전트 최적화"
중국 최대 태양광 기업 공장 증설계획 연기, 공급 과잉과 미국 관세장벽에 부담
BNK투자 "삼성전자 목표주가 하향, 모바일 수요 악화로 4분기 실적 쇼크"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