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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국제약, 공익성 담은 '인사돌플러스' 새 TV광고 제작

이헌일 기자 queenlhi@businesspost.co.kr 2016-08-19 14:1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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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국제약이 주력제품 ‘인사돌플러스’의 새 TV광고를 만들었다.

동국제약은 19일 기존 인사돌플러스의 광고 모델인 최불암씨와 홍은희씨를 다시 기용해 평상시 구강 위생관리를 강조하는 TV광고를 제작했다고 밝혔다.

  동국제약, 공익성 담은 '인사돌플러스' 새 TV광고 제작  
▲ 동국제약이 제작한 '인사돌플러스'의 새 TV광고 가운데 한 장면.
동국제약은 새 광고에서 규칙적으로 양치질을 하고 정기적으로 치과검진을 받는 등 평소 관리가 중요하다는 점을 전면에 내세웠다. 동국제약은 여기에 더해 인사돌플러스가 건강한 잇몸을 지키는 데 도움이 된다는 내용을 담았다.

동국제약은 기존 광고에서는 인사돌플러스의 효능을 부각시켰는데 이번 광고에 공익적인 성격을 담아 기존과 차별화했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홍은희씨와 최불암씨의 신뢰감 있는 메시지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적절한 구강관리법을 알리는 데 역점을 뒀다”고 말했다.

광고업계 관계자는 “공익적인 광고를 통해 소비자들의 제품에 대한 신뢰를 높이는 데 더 효율적일 수 있다”고 말했다.

동국제약은 최근 2년 동안 임상을 통해 인사돌플러스의 약효 재평가를 마무리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헌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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