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넥슨이 기업 홈페이지를 개편하고 블로그 채널을 신설해 고객과 소통에 힘쓰기로 했다.
넥슨은 기업 브랜드 강화를 위해 홈페이지를 개편하고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채널 '넥슨태그'를 출범했다고 29일 밝혔다.
▲ 넥슨이 기업 홈페이지를 개편하고 고객과 소통에 힘쓰기로 했다. 사진은 넥슨 기업 홈페이지 갈무리. |
넥슨 기업 홈페이지는 검색창에 '넥슨코리아' 또는 '넥슨 기업홈페이지'라고 입력하면 찾을 수 있다.
새 기업 홈페이지는 IT업계 종사자, 구직자, 게임 이용자들에게 넥슨의 최신 정보를 쉽고 빠르게 전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우선 마우스 스크롤만으로 카테고리별 핵심 정보를 한눈에 훑어볼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였다.
또 'PEOPLE' 메뉴를 통해 넥슨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채널이나 넥슨 채용사이트로 들어갈 수 있도록 했다.
'CSR' 메뉴에서는 넥슨재단, 코딩교육사업, 게임연계사업, 어린이의료지원사업, 넥슨컴퓨터박물관 등 사회공헌 정보와 연간 보고서 등 재무정보를 찾아볼 수 있다.
넥슨은 기업 홈페이지 개편에 맞춰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채널 '넥슨태그'도 열었다.
넥슨태크는 넥슨이 고객과 브랜드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만든 기업블로그다.
넥슨은 블로그의 첫 콘텐츠로 직원들이 직접 넥슨의 일하는 문화를 소개하는 '무슨 회사에서 일하세요?'와 게임을 만드는 사람들은 게임을 어떻게 바라보는지 시각을 공유하는 '우리는 모두 유저였다' 등 4개 콘텐츠를 공개했다.
넥슨 관계자는 "새로 단장한 홈페이지와 넥슨태그를 통해 도전의 DNA가 담긴 오리지널 콘텐츠를 전달하겠다"며 "넥슨컴퍼니의 구성원과 고객이 함께 호흡하며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충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