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제2의 BTS 나와라, 빅히트뮤직 신인 보이그룹 선발 글로벌오디션 진행

임민규 기자 mklim@businesspost.co.kr 2023-08-11 15:12:2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하이브의 레이블 빅히트뮤직이 새로운 보이그룹 멤버를 발굴한다.

빅히트뮤직은 11일 ‘2023 빅히트뮤직 글로벌 오디션’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제2의 BTS 나와라, 빅히트뮤직 신인 보이그룹 선발 글로벌오디션 진행
▲ 빅히트뮤직이 신인 보이그룹 멤버를 선발하는 글로벌오디션을 연다. <빅히트뮤직>


오디션은 9월22일까지 온라인으로만 진행되며 2005년 이후 태어난 남자만 지원할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빅히트뮤직 오디션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빅히트뮤직은 ‘나를 보여줄 수 있는’ 사진 한 장만으로 지원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다음달 10일까지 카메라 애플리케이션 스노우(SNOW)에서는 매일 선착순 333명에게 인공지능(AI) 프로필을 무료로 제공한다. 지원자는 스노우를 통해 지원이 가능하다. 틱톡에서 숏폼 챌린지를 업로드해도 자동으로 오디션에 참여할 수 있다.

빅히트뮤직 관계자는 “지원자들에게 더 나은 경험을 주기 위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오디션 문화를 만들고자 한다”며 “재능있는 지원자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빅히트뮤직 오디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민규 기자

최신기사

인플레이션 감축법 '수술' 대신 사실상 폐지에 무게, 트럼프 정책에 모순 부각
LG전자·한화NxMD, '차량용 반도체 1위' 독일 인피니언과 손잡아
교보증권 "신세계 지금은 리뉴얼 중, 공간이 달라지면 숫자도 달라진다"
교보증권 "호텔신라 면세 실적 회복 기대, 비행해야죠"
교보증권 "현대백화점 백화점 실적 안정적, 면세 적자 줄고 지누스 이익 회복"
삼성전자 "일체형 세탁건조기 점유율 70%, 판매량 2배 더 늘릴 것"
유진투자 "오리온 중국 법인 실적 증가 기대감 유효, 신제품 적극 출시"
SK하이닉스, 세계 최고층 321단 낸드 모바일용 솔루션 'UFS4.1' 개발
삼성바이오에서 시작된 지배구조 개편, 이재용 삼성그룹 지배력 확대 '포석' 재조명
하나증권 "KT밀리의서재 통신사 해킹 반사수혜, 밸류에이션 리레이팅 구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