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홈쇼핑 가을 신상품 공개, 김수현 송지효 여연희 모델로 내세워

배윤주 기자 yjbae@businesspost.co.kr 2023-08-10 16:09:0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홈쇼핑이 가을 신상품을 선보이고 대표 모델도 변경한다. 

롯데홈쇼핑은 15일부터 31일까지 패션 이즈 롯데(Fashion is Lotte) 특집전을 열고 단독 패션 브랜드의 가을 신상품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롯데홈쇼핑 가을 신상품 공개, 김수현 송지효 여연희 모델로 내세워
▲ 롯데홈쇼핑이 15일부터 31일까지 단독 패션 브랜드의 가을 신상품을 선보이고 대표 모델도 변경한다.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의 올해 가을, 겨울(FW시즌) 패션 전략은 ‘상품 및 판매채널 다양화’다. 롯데홈쇼핑은 △신규 브랜드 론칭 통한 단독 브랜드 확대 △브랜드별 품목 다양화 △멀티채널 판로 확장을 통해 패션 부문을 강화한다.

이를 위해 배우 김수현씨를 모델로 한 모던 캐주얼 브랜드 로던, 몽골 캐시미어 브랜드 고요 등 신규 단독 브랜드 론칭을 예년보다 2배 이상 확대했다. 

이번 시즌 총 13개 브랜드를 운영하며 상품 수를 2배 이상 늘려 선보인다. 

또 특정 카테고리의 제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버티컬커머스,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팝업스토어 등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한다. 

대표 모델도 변경한다. 

패션 브랜드 LBL은 신규 모델로 배우 송지효씨를 발탁했다. 디자이너 브랜드 폴앤조는 패션 모델 여연희씨를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

김지연 롯데홈쇼핑 패션상품개발부문장은 “패션 성수기인 가을, 겨울 시즌을 맞아 신규 브랜드를 비롯해 다양한 신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롯데홈쇼핑은 단독 브랜드 운영을 확대하고 인플루언서 협업, 버티컬커머스 등 판로 확대 등 기존에 시도하지 않은 다양한 판매 전략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니즈를 만족시키는 가을, 겨울 시즌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배윤주 기자

최신기사

대신증권 "삼양식품 여전히 공급 부족, 수요는 넘치고 생산은 확대중"
코스피 외국인 매도세에 3150선 하락 마감, 코스닥은 780선 내려
SK증권 "영원무역 OEM 견조하고 스캇 부진, 3분기 관세 영향 별로"
카카오페이 그룹 내 디지털금융 전략 중심축으로, 신원근 스테이블코인으로 존재감 키운다
금융당국 수장 인선에 코픽스 하락세까지, 은행 예대금리차 확대 제동 걸릴까
SK쉴더스 상반기 실적 부진에 노조 갈등 '이중고', 민기식 경영안정 시험대 올라
폭우에 와이퍼 멈추고 내부로 빗물 뚝뚝, 볼보코리아 품질·서비스 불만에 판매 급감
넥스트레이드 거래 제한 현실화, 김학수 '한국거래소 개장시간 확대' 기다릴 뿐
미국 'AI 데이터센터발 전력난' 이미 현실화, 빅테크 대책 마련 다급해져
E1 'LNG 사업' 확장 박차, 구자용 종합 에너지기업 도약 발판 마련한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