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삼성물산패션, 시프트G 팝업스토어 신세계강남점에 열고 사은 이벤트

배윤주 기자 yjbae@businesspost.co.kr 2023-08-07 14:01:2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유틸리티 워크웨어(WorkWear) 브랜드 시프트G의 가을 상품 중심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삼성물산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7층에 시프트G 팝업스토어를 9월14일까지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삼성물산패션, 시프트G 팝업스토어 신세계강남점에 열고 사은 이벤트
▲ 삼성물산 패션부문 브랜드 시프트G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7층에 팝업스토어를 9월14일까지 운영한다. <삼성물산>

시프트G는 뉴 컨템포러리 브랜드이자 유틸리티 워크웨어로 젊은 층을 타깃팅한 브랜드다. 8월 신세계 강남점 팝업을 시작으로 이달 말에는 현대백화점 중동점 등 연내 2~3개 공식 매장을 추가 오픈할 예정이다.

이번 신세계강남점 팝업에서는 유틸리티 워크웨어 콘셉트의 자체 상품을 강화하고 글로벌 상품을 다양화했다. 대표 상품은 가먼트 다잉 모듈점퍼, 리버서블 애비터 재킷 등이다.

올 들어 처음 해외 브랜드와 협업 상품도 내놨다. 아웃도어 캐주얼 브랜드 그라미치 등과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

시프트G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을 기념해 사은품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1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우산을,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시그니처 로고 양말을, 그라미치 협업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머그컵 등을 선착순 제공한다.

정종보 시프트G 팀장은 “삼성물산은 워크 앤 라이프(Work & Life) 시너지의 가치를 제공하는 차원에서 다양한 공간에서 팝업을 열고 차별화된 워크웨어를 선보이고 있다”며 “워크웨어 트렌드가 이어지는 가운데 현대적 전문직군을 모티브로 한 워크,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배윤주 기자

최신기사

하나증권 "하나투어 실적 부진 이어져, 중국만 고성장하는 중"
"엔비디아 중국에 신형 인공지능 반도체 출시 임박", H20보다 성능 크게 낮춰
하나증권 "에이피알 보여줄 전략이 많다, 해외 확장 및 압도적 성장"
IBK투자 "카카오 조용한 1분기, 그러나 하반기는 다르다"
과기정통부 유상임 "SK텔레콤 위약금 면제 여부, 6월 조사 결과 뒤 판단"
IBK투자 "넷마블 신작 러시와 수익성 개선으로 다음 스테이지 입성"
IBK투자 "BGF리테일 영업이익 내려앉았다, 중대형 출점 전략은 합리적"
한국타이어 1분기 매출 두 배 넘게 뛰며 4.9조, 영업이익은 11% 감소
네이버 'AI 전략' 통했다, 이해진 복귀 첫 1분기 역대 최대 실적 썼다
[여론조사꽃] 이재명 한덕수에도 과반, 이재명 51% 한덕수 28% 이준석 5%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