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강남구 코엑스몰에 위치한 CJCGV의 미디어플랫폼 S-LIVE에서 걸그룹 뉴진스의 미니앨범 'Get UP' 관련 이미지가 송출되고 있다. < CJCGV > |
[비즈니스포스트] CJCGV가 코엑스몰에서 뉴진스의 독점 이미지를 내보낸다.
CJCGV는 8월 말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몰에 위치한 미디어플랫폼(전광판) 'S-LIVE'에서 걸그룹 뉴진스의 영상과 미공개 이미지를 송출한다고 7일 밝혔다.
CJCGV는 2021년 12월 CJ올리브네트웍스의 광고사업 부문을 합병한 뒤로 스크린, 디지털 사이니지, 옥외, 온라인 등 다양한 형태의 광고사업을 하고 있다.
S-LIVE는 코엑스몰에 조성된 100m 길이의 미디어플랫폼으로 ‘프론트월(Front)’ 1기와 좌우기둥 ‘윙월’ 14개로 구성됐다.
프론트월에서는 뉴진스의 미니앨범 ‘Get UP’의 타이틀곡 ‘ETA’의 영상이 노출된다. 윙월 기둥에는 뉴진스 개별 멤버들의 독점 이미지 컷이 송출돼 뉴진스의 팬덤 '버니즈'의 방문이 예상된다.
CJCGV는 이번 영상송출을 기념해 13일까지 이벤트를 연다.
CJCGV 미디어플랫폼 사업부문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S-LIVE 뉴진스 영상 관련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CGV 예매권 2장을 증정한다.
임상아 CJCGV 미디어기획팀장은 "앞으로도 콘텐츠와 연계해 CGV가 보유한 다양한 미디어플랫폼에서 다채로운 고객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