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7천만 잔 팔린 '자몽허니블랙티' 시즌2, 스타벅스 '자몽허니블렌디드' 출시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3-08-04 10:50:3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스타벅스가 누적 판매량 7천만 잔을 기록한 ‘자몽허니블랙티’를 재해석한 음료를 내놓는다.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는 5일부터 28일까지 ‘자몽허니레몬블렌디드’를 한정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7천만 잔 팔린 '자몽허니블랙티' 시즌2, 스타벅스 '자몽허니블렌디드' 출시
▲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가 5일부터 28일까지 ‘자몽허니레몬블렌디드’를 한정 판매한다. < SCK컴퍼니 >

자몽허니레몬블렌디드는 자몽허니블랙티를 블렌디드로 재해석해 개발한 음료라고 SCK컴퍼니는 설명했다.

자몽허니레몬블렌디드에는 카페인이 들어있지 않다. 자몽허니블랙티에는 톨사이즈 기준으로 30㎎의 카페인이 들어있다.

최현정 SCK컴퍼니 식음개발담당은 “자몽은 스타벅스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풍미”라며 “더욱 맛있게 돌아온 자몽 음료와 함께 올여름 휴가지에서도 시원하고 행복한 추억을 쌓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몽을 주요 원재료로 하는 스타벅스 음료들은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었다.

자몽허니블랙티는 2016년 가을 시즌음료로 출시됐다가 고객들의 재출시 요청에 의해 상시판매로 전환됐다. SCK컴퍼니에 따르면 올해 5월 누적 판매량 7천만 잔을 돌파하는 등 현재까지 스타벅스에서 가장 인기있는 음료 톱5 안에 들었다.

2018년에 출시됐던 ‘핑크자몽피지오’와 2019년 출시됐던 ‘자몽셔벗블렌디드’ 역시 인기를 얻으며 3년 동안 400만 잔이 판매됐다. 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1억5739만 원대 하락, 파월 잭슨홀 연설 앞두고 관망세
[시승기] 목적에 맞게 꾸밀 수 있는 기아 전기차 PV5, 승차감·주행성능까지 잡았다
[씨저널] 한컴그룹 '변방' 한컴라이프케어, '방산 전문가' 김선영 어떻게 괄목상대 영..
김연수가 맡은 한글과컴퓨터 아버지 때와 뭐가 다를까, 사업 재편의 마지막 퍼즐 AI
김상철 한글과컴퓨터 인수 15년 '대를 이을 기업'으로 키워, 오너 리스크는 현재 진행형
한국금융지주는 김남구 오너 위상 굳건, 그런데도 지배구조 개선 목소리 나오는 이유
[씨저널] 한국투자증권 순이익 너무 좋다, 김남구 증권 의존 너무 높아 종합금융그룹 가..
김성환 한국투자증권 대표 임기 1년 얼마나 이어갈까, 김남구 '한 번 믿으면' 파격적 ..
[채널Who] 보령 제약사 넘어서 우주 헬스케어 기업 될 수 있을까, 김정균 미래 전략..
[씨저널] 정주영 넷째동생 '포니정' 정세영과 아들 HDC그룹 회장 정몽규 가족과 혼맥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