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윤주 기자 yjbae@businesspost.co.kr2023-06-22 10:5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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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포스트] HK이노엔의 제로 칼로리 음료가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HK이노엔은 4월 출시된 제로 칼로리 아이스티 음료 ‘티로그’가 누적 판매량 1천만 병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 HK이노엔에서 4월 출시된 제로 칼로리 아이스티 음료 '티로그'가 누적 판매량 1천만 병을 돌파했다. < HK이노엔 >
티로그는 맛과 칼로리를 동시에 잡은 제품이다. △납작복숭아 아이스티 홍차 △제주청귤 아이스티 녹차 등 2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리얼 티 브루잉 공법으로 차 본연의 맛과 향을 살렸다.
HK이노엔은 티로그가 1초에 1병 이상 팔렸으며 대한민국 국민 5명 가운데 1명꼴로 티로그를 소비했다고 발표했다. 1020세대를 중심으로 맛있는 제로 칼로리 아이스티 음료라는 입소문이 확산되며 판매 실적을 이끈 것으로 분석했다.
티로그 브랜드 매니저는 “티로그는 칼로리 부담 없이 맛있게 마실 수 있는 과일 아이스티라는 점에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HK이노엔은 1020세대에게 인기 있는 유튜브 채널 ‘미미미누’와의 협업 영상으로 타깃 소비자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고 말했다. 배윤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