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HK이노엔 제로 칼로리 음료 '티로그' 판매 1천만 병 돌파, 1초에 1병꼴

배윤주 기자 yjbae@businesspost.co.kr 2023-06-22 10:52:5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HK이노엔의 제로 칼로리 음료가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HK이노엔은 4월 출시된 제로 칼로리 아이스티 음료 ‘티로그’가 누적 판매량 1천만 병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HK이노엔 제로 칼로리 음료 '티로그' 판매 1천만 병 돌파, 1초에 1병꼴
▲ HK이노엔에서 4월 출시된 제로 칼로리 아이스티 음료 '티로그'가 누적 판매량 1천만 병을 돌파했다. < HK이노엔 >

티로그는 맛과 칼로리를 동시에 잡은 제품이다. △납작복숭아 아이스티 홍차 △제주청귤 아이스티 녹차 등 2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리얼 티 브루잉 공법으로 차 본연의 맛과 향을 살렸다.

HK이노엔은 티로그가 1초에 1병 이상 팔렸으며 대한민국 국민 5명 가운데 1명꼴로 티로그를 소비했다고 발표했다. 1020세대를 중심으로 맛있는 제로 칼로리 아이스티 음료라는 입소문이 확산되며 판매 실적을 이끈 것으로 분석했다.

티로그 브랜드 매니저는 “티로그는 칼로리 부담 없이 맛있게 마실 수 있는 과일 아이스티라는 점에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HK이노엔은 1020세대에게 인기 있는 유튜브 채널 ‘미미미누’와의 협업 영상으로 타깃 소비자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고 말했다. 배윤주 기자

최신기사

SK 최태원, 도쿄포럼서 "사회적가치 포함하는 '새로운 자본주의' 필요"
'리테일 강자' 키움증권 발행어음 시너지 기대, 엄주성 IB 통한 수익 다각화 속도낸다
HDC현대산업개발 정경구 주주환원 적극적, '서울원' 포함 자체사업 든든
한세실업 대미 관세 충격에 영업이익 반토막, 영원무역 고객사 수주 견고에 한파없는 실적
'나경원 의원직 유지' 정치권 공방 키웠다, 민주당 '사법개혁' vs 국힘 '항소포기'
중국 관영매체 "한국의 반도체 기술 빠르게 추격 중, 양국 협력은 필수적"
과방위원장 최민희 "KT 작년 4월 악성코드 감염 알고도 내부 감추는데 급급"
[현장] 금융사 시니어 서비스 의료용 로봇까지 확장, 하나은행의 파격 시도
영화 '나우 유 씨 미3' 1위 등극, OTT '조각도시' 2주 연속 1위
브라질 '탈화석연료 로드맵' G20에 가져간다, 남아공 G20 기후총회 연장선 되나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