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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사장 조주완 에어컨 성수기 대비 현장 점검, "서비스 지연 최소화"

허원석 기자 stoneh@businesspost.co.kr 2023-06-18 16:32: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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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사장 <a href='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385052' class='human_link' style='text-decoration:underline' target='_blank'>조주완</a> 에어컨 성수기 대비 현장 점검, "서비스 지연 최소화"
조주완 LG전자 대표이사 사장이 여름 사후서비스(AS) 성수기를 앞두고 서비스 현장 점검에 나섰다. 사진은 조주완 LG전자 사장(왼쪽)이 16일 고객 출장 서비스를 하기 위해 고객의 집으로 가는 모습. < LG전자 >
[비즈니스포스트] 조주완 LG전자 대표이사 사장이 여름 사후서비스(AS) 성수기를 앞두고 서비스 현장 점검에 나섰다.

18일 LG전자에 따르면 조 사장은 16일 서울 마포구·서대문구 일대를 담당하는 홍대역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에어컨 사용이 늘어나는 6~8월 서비스 성수기 준비 상황을 점검하고, 고객 불편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달라고 주문했다.

조 사장은 서비스 요청이 몰리는 지역 내 특별 지원인력 확보 현황과 폭염·폭우 등 자연재해 발생 시 매뉴얼 등도 살폈다.

이어 가전 수리 출장 서비스에 동행해 냉장고·에어컨 AS를 신청한 고객의 목소리를 들었다.

조 사장은 "급격히 덥고 습해지는 날씨에 고객께서 얼마나 염려가 크셨을지 걱정이 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불편에 최대한 빨리 대응해 서비스 지연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그뒤 진행된 서비스매니저와의 간담회에서는 매니저들이 현장에서 느끼는 보람과 어려움, 더 빠르고 효율적 서비스를 위한 아이디어를 청취했다.

조 사장은 "진정한 고객경험 혁신은 고객의 소리를 듣는 것에서 시작해 고객이 만족의 미소를 지을 때 완성된다"며 "고객 접점에서 듣는 고객의 귀중한 목소리를 고객경험 혁신의 기회로 삼겠다"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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