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프레시웨이, 전국 주요 푸드서비스 사업장에서 여름 신메뉴 출시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3-06-13 11:20:1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CJ프레시웨이가 여름 피서철을 겨냥한 신메뉴를 내놓는다.

CJ프레시웨이는 13일 전국 주요 골프장, 휴게소, 워터파크 등의 내부 식음료 시설에서 판매할 여름 신메뉴를 차례대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CJ프레시웨이, 전국 주요 푸드서비스 사업장에서 여름 신메뉴 출시
▲ CJ프레시웨이가 전국 주요 푸드서비스 사업장에서 여름 신메뉴 출시한다. 행담도휴게소, 김포공항 등의 푸드코트에서 판매될 예정인 면요리 메뉴들.

골프장 내부 레스토랑에서는 △장어 무침 △갈비 금계탕 △돌문어 해초 비빔면 등 여름철 보양식 3종을 선보인다. 에스프레소에 에너지드링크와 탄산을 더한 '파워 샷' 등 음료도 준비됐다.

행담도휴게소(서해안고속도로에 위치), 김포공항 등에 위치한 푸드코트에서는 '시원한 여름의 맛'을 주제로 면 요리를 선보인다.

'얼음골 칡 물·비빔냉면' '얼음골 물·비빔막국수', ‘냉·비빔 닭메밀면’, ‘모둠쟁반 냉모밀’을 포함해 면 요리와 세트로 제공되는 '양념간장 돼지불고기'까지 총 5종이다.

강원 홍천구에 위치한 워터파크 '오션월드'에서는 이색적 콘셉트의 메뉴 5종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신메뉴는 오션월드를 상징하는 콘셉트 '이집트 사막의 오아시스'에 착안해 개발됐다. 

돈까스, 함박스테이크, 감자고로케를 쌓아 올린 '피라미드 카츠'를 비롯해 △가라아게에 시리얼을 토핑한 '모래언덕 치킨' △홍천에서 나는 인삼이 들어간 ‘홍천 인삼 갈비탕’ 등의 메뉴 3종과 △블루 레몬에이드에 노란색 젤리를 띄운 '익스트림 리버 에이드' △5가지 색상의 슬러시 음료 오션슬러시 등이 판매된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골프장, 휴게소, 테마파크 등 푸드서비스 사업장에서 계절별, 공간별 이색 먹거리를 지속 개발해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

최신기사

권한대행 한덕수 국회의장 우원식 예방, "정부 국회와 합심해 위기 극복"
헌재 탄핵심판 심리 절차 준비, 16일 윤석열에게 답변서 제출 요청
한동훈 16일 오전 기자회견 열기로, '대표 사퇴 의사 밝힐 듯'
권성동 이재명의 '국정안정협의체' 제안 거부, "국힘 여전히 여당" "당정협의로 운영"
고려아연 금감원에 진정서, "MBK파트너스 비밀유지계약 위반 조사 필요"
한국은행 "'계엄사태' 이후 실물경제 위축 조짐, 장기화 되면 모든 수단 동원"
SK하이닉스 HBM 생산능력 확대, 청주공장에 D램 인력 추가 배치
탄핵 격랑에도 '대왕고래' 시추 시작, 석유공사 첫 결과 내년 상반기 나올 듯
권한대행 한덕수 대통령비서실장 정진석 만나, "모든 정부 조직은 권한대행 지원 체제로"
서울 '악성 미분양' 3년 만에 최대, 청약 경쟁률은 3년 만에 최고치로 '양극화'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