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HDC현대산업개발이 광주 노인 여가문화시설에 산책로를 조성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8일 광주광역시 빛고을노인건강타운 미관 개선과 정서 지원을 위한 산책로 조성 나무심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 HDC현대산업개발 A1추진단 소속 임직원들이 8일 광주시 빛고을노인건강타운 산책로 조성 나무심기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 HDC현대산업개발 > |
이날 활동에는 광주 화정아이파크 리빌딩사업을 전담하고 있는 HDC현대산업개발 A1추진단 소속 임직원 15명이 참석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이 이번에 심은 묘목은 약 1천만 원 상당으로 빛고을건강타운을 찾는 어르신과 가족들을 위한 울타리길 조성에 활용될 예정이다.
호명기 HDC현대산업개발 A1추진단장은 “환경의 날을 맞이해 환경친화적 나무 울타리를 조성하고 어르신들께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는 데 참여해 매우 뜻깊고 기쁘다”며 “앞으로도 여러 단체와 소통하면서 지역사회 행복구현에 힘을 보태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올해 광주지역에서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식료품 및 생명팔찌 전달, 광주지역 구급대원 소방용품 지원 등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
이밖에 강릉 산불피해 긴급구호, 거제도 애광원 방문봉사, 본사가 있는 서울 용산지역 나무식재, 대한노인회 쌀 지원 등 활동도 펼쳤다. 박혜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