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대상그룹 육류 브랜드 '미트프로젝트' 론칭, 국내 최초 스테이크 전문몰도 운영

이호영 기자 eesoar@businesspost.co.kr 2023-06-07 09:08:3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대상그룹이 육류 전문 브랜드 '미트프로젝트'를 론칭하고 공식 쇼핑몰을 연다. 국내 유일의 스테이크 전문몰이다. 

대상그룹은 7일 대상홀딩스 자회사 '혜성프로비젼'을 통해 육류 전문 브랜드 '미트프로젝트'를 론칭하고 쇼핑몰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대상그룹 육류 브랜드 '미트프로젝트' 론칭, 국내 최초 스테이크 전문몰도 운영
▲ 대상그룹이 육류 브랜드 '미트프로젝트'를 론칭하고 공식 쇼핑몰을 연다.

대상그룹은 쇼핑몰을 통해 가정에서도 신선한 재료로 만든 스테이크를 빠르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쇼핑몰에서는 토마호크와 티본, 엘본 등 외식 메뉴로 인기가 높은 스테이크 부위를 비롯해 구이용과 국거리용, 불고기용 등 여러 소∙돼지 육류 부위를 판매한다. 

대상그룹은 '미트프로젝트' 쇼핑몰 론칭에 대해 "육류 소비량이 늘며 육류 전문 쇼핑몰에 대한 높아진 소비자 수요를 반영한 결과"라고 말했다. 한국농촌연구원에 따르면 국내 1인당 육류 소비량은 2000년 31.9kg에서 2020년 58.4kg로 증가했다. 

대상그룹은 '미트프로젝트'가 △최고급 원육 선별 △일정 온도 유지 △신선 가공 △엄격한 중량 정선 △원스톱 서비스를 통한 합리적 가격 △고객 맟춤 배송 6가지 원칙을 지키고 있다고 설명했다.

최광현 혜성프로비젼 대표는 "육류 소비 증가와 하나라도 제대로 먹겠다는 소비 심리에 주목해 맛과 품질, 가격을 모두 만족시키는 '소비자 직접 판매(D2C)' 육류 전문 브랜드와 국내 유일의 스테이크 전문 쇼핑몰을 선보인다"며 "원스톱 유통 시스템을 필두로 스테이크 전문몰을 넘어 축육 전문 쇼핑몰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쇼핑몰 론칭 기념 이벤트도 있다. 8월15일까지 최대 20만원 한도 내에서 결제 금액 50%를 적립해준다. 매일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부채살 스테이크 200g도 무료로 준다. 이호영 기자

최신기사

SK네트웍스 엔코아 등 주요 자회사 대표 변경, "AI 성장 엔진 강화에 초점"
서울 아파트값 상승세 2주 연속 둔화, 10·15대책 이후 관망세 지속
이재명 산업역군 초청 오찬, "소형 사업장 오히려 중대재해 늘어"
LG화학 급해지는 NCC 구조조정, 김동춘 바로 만난 첫 시험대 통과 '험로'
신세계건설 '체질 개선' 분주, 강승협 그룹 물량 발판으로 적자 탈출 특명
'LG 그램 프로', 한국소비자원 노트북 평가서 '휴대성' '구동속도' 우수
박대준 쿠팡 와우멤버십 이용료 면제 꺼낼까, 과징금 감경 고객 잡기 '셈법 골머리'
SK에너지 대표 김종화 SK지오센트릭 대표 겸임, SK이노 베트남·미주 사업 추형욱 직..
현대차그룹 자율주행 R&D 새 판 짠다, '갈등 끝 사퇴' 송창현 포티투닷 사장 후임 주목
'다크앤다커 소송' 넥슨 2심도 일부 승소, 배상액은 57억으로 줄어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