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대상그룹 육류 브랜드 '미트프로젝트' 론칭, 국내 최초 스테이크 전문몰도 운영

이호영 기자 eesoar@businesspost.co.kr 2023-06-07 09:08:3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대상그룹이 육류 전문 브랜드 '미트프로젝트'를 론칭하고 공식 쇼핑몰을 연다. 국내 유일의 스테이크 전문몰이다. 

대상그룹은 7일 대상홀딩스 자회사 '혜성프로비젼'을 통해 육류 전문 브랜드 '미트프로젝트'를 론칭하고 쇼핑몰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대상그룹 육류 브랜드 '미트프로젝트' 론칭, 국내 최초 스테이크 전문몰도 운영
▲ 대상그룹이 육류 브랜드 '미트프로젝트'를 론칭하고 공식 쇼핑몰을 연다.

대상그룹은 쇼핑몰을 통해 가정에서도 신선한 재료로 만든 스테이크를 빠르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쇼핑몰에서는 토마호크와 티본, 엘본 등 외식 메뉴로 인기가 높은 스테이크 부위를 비롯해 구이용과 국거리용, 불고기용 등 여러 소∙돼지 육류 부위를 판매한다. 

대상그룹은 '미트프로젝트' 쇼핑몰 론칭에 대해 "육류 소비량이 늘며 육류 전문 쇼핑몰에 대한 높아진 소비자 수요를 반영한 결과"라고 말했다. 한국농촌연구원에 따르면 국내 1인당 육류 소비량은 2000년 31.9kg에서 2020년 58.4kg로 증가했다. 

대상그룹은 '미트프로젝트'가 △최고급 원육 선별 △일정 온도 유지 △신선 가공 △엄격한 중량 정선 △원스톱 서비스를 통한 합리적 가격 △고객 맟춤 배송 6가지 원칙을 지키고 있다고 설명했다.

최광현 혜성프로비젼 대표는 "육류 소비 증가와 하나라도 제대로 먹겠다는 소비 심리에 주목해 맛과 품질, 가격을 모두 만족시키는 '소비자 직접 판매(D2C)' 육류 전문 브랜드와 국내 유일의 스테이크 전문 쇼핑몰을 선보인다"며 "원스톱 유통 시스템을 필두로 스테이크 전문몰을 넘어 축육 전문 쇼핑몰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쇼핑몰 론칭 기념 이벤트도 있다. 8월15일까지 최대 20만원 한도 내에서 결제 금액 50%를 적립해준다. 매일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부채살 스테이크 200g도 무료로 준다. 이호영 기자

최신기사

[오늘의 주목주] '중국 자체 AI 칩 개발'에 SK하이닉스 4%대 하락, 코스닥 젬백..
[1일 오!정말] 민주당 김병주 "국힘이 어깃장 부려 잔칫날을 초상집으로"
현대카드·현대커머셜 2025 신입사원 모집, 15일까지 서류 접수
비트코인 1억5190만 원대 횡보, '고래' 투자자 매도 이어져 약세 지속 가능성
삼성전자 2분기 파운드리 점유율 7.3%, TSMC와 격차 62.9%p로 벌어져
한국 일본 등 아시아 8월 제조업 위축, "미국 관세와 중국 염가 공세에 이중고" 
미·일 소부장 규제만 나오면 한국 반도체 '몸살', 전문가들 "소부장 국산화 시급, 골..
보령 1조 매출에 영업이익 700억 '수익성 문제', 김정균 카나브 약가인하 방어 과제
[현장] 금감원장 이찬진 "삼성생명 회계처리 잠정 결론, 조만간 감독원 입장 밝힐 것"
중국증시 굴기에 중학개미 돌아왔지만, '비야디도 역성장' 도처에 위험 신호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