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넥슨코리아가 어린이날을 맞아 제주도 넥슨컴퓨터박물관에서 이벤트를 연다.
넥슨코리아는 넥슨컴퓨터박물관이 5월5일 ‘어린이날N박물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 넥슨코리아가 제주도 넥슨컴퓨터박물관에서 어린이날 이벤트를 개최한다. |
넥슨컴퓨터박물관은 매년 어린이날마다 방문객을 위한 이벤트를 개최했는데 올해는 MMORPG ‘메이플스토리’를 활용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넥슨코리아는 이날 박물관을 찾은 어린이 방문객을 대상으로 박물관에서 메이플스토리 캐릭터를 찾는 ‘몬스터 탐험대’ 이벤트를 연다.
미션지에 적힌 단서를 활용해 박물관 곳곳에 숨겨진 캐릭터를 찾아 총 5개의 미션을 완료하면 간식 세트가 들어있는 구디백을 증정한다. 미션지는 박물관 매표소에서 수령할 수 있고 상품 개수는 300개로 한정됐다.
박물관 야외에 설치된 대형 아트워크 ‘Hello, REAL World’에서는 그림이 입체로 보여지는 3D 분필체험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넥슨코리아는 박물관 3층 오픈수장고에서 특별 스닉프리뷰도 운영한다. 스닉프리뷰는 매달 역사적인 컴퓨터 및 IT 기기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이번 어린이날에는 ‘메이플스토리 아두이노 아케이드’ 체험을 진행한다.
넥슨컴퓨터박물관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박물관 홈페이지를 통해 관람 시간 예약이 가능하다.
‘어린이날N박물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슨컴퓨터박물관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민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