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으로 인기 끌었던 '블랙 소르베' 재출시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3-04-28 09:20:5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아이스크림 프랜차이즈 배스킨라빈스가 ‘블랙 소르베’를 다시 선보인다.

배스킨라빈스를 운영하는 SPC그룹은 28일 과거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었던 맛을 다시 선보이는 ‘베라이즈백’의 다섯 번째 기획 제품으로 블랙 소르베를 재출시한다고 밝혔다.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으로 인기 끌었던 '블랙 소르베' 재출시
▲ 아이스크림 프랜차이즈 배스킨라빈스가 ‘블랙 소르베’를 다시 선보인다.

블랙 소르베는 검은색의 레몬 라임맛 소르베(얼린 과일로 만든 디저트의 일종) 아이스크림이다. 2019년 6월 ‘이달의 맛’으로 출시돼 인기를 끌었다.

배스킨라빈스는 매달 새로운 맛의 아이스크림을 ‘이달의 맛’으로 선보이는대 해당달이 지나면 제품을 단종한다.

배스킨라빈스는 소비자 요구에 따라 지난해 7월 여름 시즌 한정 제품으로 블랙 소르베를 재출시한 바 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지난해와 비교해 일찍 찾아온 더위에 소비자들에게 배라이즈백 다섯 번째 제품으로 가볍고 상큼한 블랙 소르베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다가오는 올해 여름도 반전 매력의 상큼한 블랙 소르베와 함께 극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경제·인문사회연구원 이사장에 이한주, 이재명 정부 국정기획위원장 지내
'울산화력 해체공사' HJ중공업, '안전점검' 위해 건설부문 전 현장 공사 중단
하나증권 "CJENM 순차입금 개선 위해 넷마블 지분 더 팔아야, 광고업황 역대급 어려..
신세계인터내셔날 3분기 영업손실 20억 적자전환, 코스메틱은 역대 최대 매출
신세계 3분기 영업이익 증가는 면세점 적자 축소 덕분, 정유경 본업 투자 수확은 언제쯤
하나증권 "스튜디오드래곤 내년 이익체력 회복 전망, 3분기 흑자전환 성공"
기후솔루션 2035 온실가스 감축목표 이슈 브리프, "53%는 탄소중립 경로와 불일치"
민주당 김병주-경기지사 김동연 '노인 예산' 공방, 김동연 "추경으로 보완" 김병주 "..
씨에스윈드 3분기 영업이익 657억으로 40.1% 감소, 매출도 25.9% 줄어
NH투자증권 '파두 상장' 관련해 집단소송 당해, 주식 매매거래 일시 정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