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으로 인기 끌었던 '블랙 소르베' 재출시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3-04-28 09:20:5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아이스크림 프랜차이즈 배스킨라빈스가 ‘블랙 소르베’를 다시 선보인다.

배스킨라빈스를 운영하는 SPC그룹은 28일 과거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었던 맛을 다시 선보이는 ‘베라이즈백’의 다섯 번째 기획 제품으로 블랙 소르베를 재출시한다고 밝혔다.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으로 인기 끌었던 '블랙 소르베' 재출시
▲ 아이스크림 프랜차이즈 배스킨라빈스가 ‘블랙 소르베’를 다시 선보인다.

블랙 소르베는 검은색의 레몬 라임맛 소르베(얼린 과일로 만든 디저트의 일종) 아이스크림이다. 2019년 6월 ‘이달의 맛’으로 출시돼 인기를 끌었다.

배스킨라빈스는 매달 새로운 맛의 아이스크림을 ‘이달의 맛’으로 선보이는대 해당달이 지나면 제품을 단종한다.

배스킨라빈스는 소비자 요구에 따라 지난해 7월 여름 시즌 한정 제품으로 블랙 소르베를 재출시한 바 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지난해와 비교해 일찍 찾아온 더위에 소비자들에게 배라이즈백 다섯 번째 제품으로 가볍고 상큼한 블랙 소르베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다가오는 올해 여름도 반전 매력의 상큼한 블랙 소르베와 함께 극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영부인 첫 구속기소' 김건희 첫 공판 40분 만에 종료, 모든 혐의 부인
태광산업 "교환사채 발행 회사-주주 공동이익 방안 검토, 10월 중 이사회 열 것"
에코프로 주가수익스왑으로 8천억 조달, 인도네시아 배터리셀 프로젝트 2단계 사업 투자
SK증권 "한국콜마 주가는 이미 악재 반영 완료, 조정은 매수 기회"
'범삼성가' 제휴로 힘 받는 삼성카드, 김이태 순이익 1위 딛고 점유율 1위 노린다
유안타 "KT&G 을지로타워·남대문 호텔 매각, 자사주 2600억 매입·소각"
국회도 당국도 해킹 책임 CEO 직접 겨냥, 금융권 보안 긴장감 최고조
[현장] 금융노조 총파업 D-2 기자회견, "주 4.5일제 금융이 선도하겠다"
컴투스 신작 2종 국내외 흥행 쌍끌이 순항, 부진 늪 뚫어줄 실적 반등 기대감
코스피 외국인 매도세에 3470선 하락 마감, 장중 '사상 최고치'에도 사흘 만 반락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