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한국코카콜라가 수분보충음료 '토레타!'의 패키지를 변경한다.
한국코카콜라는 26일 토레타!에 리뉴얼 패키지를 적용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 한국코카콜라가 토레타!의 패키지를 변경한다. 사진은 리뉴얼 패키지가 적용된 '토레타!'와 '토레타! THE락토' 제품. <한국코카콜라> |
토레타!는 10가지 과채 수분이 함유된 수분·이온보충음료다.
한국코카콜라는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이기 위해 토레타! 리뉴얼 패키지의 라벨 크기를 기존보다 절반으로 줄였다.
작아진 라벨로 남게 된 제품 상∙하단에 물방울 무늬와 물결 모양 디자인을 적용해 수분보충음료란 특징을 시각적으로 전달한다.
이에 더해 하단에 토레타! 브랜드명을 점자로 표기해 시각장애인 소비자들의 제품명 이해를 돕는다.
리뉴얼 패키지가 적용된 토레타!는 500ml 용량으로 출시되며 마트, 편의점, 온라인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코카콜라 관계자는 "더욱 산뜻한 모습으로 변신한 패키지는 토레타!의 착한 수분이 일상 속에 스며드는 모습을 표현했다"며 "일상 속 수분이 필요한 순간 새로워진 토레타!와 함께 기분 전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조혜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