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건설

지구 위한 행동에 참여하세요, 삼성물산 래미안 지구의날 SNS 이벤트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23-04-21 11:08:0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삼성물산 건설부문이 지구의 날을 맞아 고객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23일까지 래미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지구를 위한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동(소확행)’을 주제로 고객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지구 위한 행동에 참여하세요, 삼성물산 래미안 지구의날 SNS 이벤트
▲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23일까지 래미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지구를 위한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동(소확행)’을 주제로 고객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 <삼성물산 건설부문>

4월22일 지구의 날은 1970년 환경오염 문제의 심각성을 알리기 위해 민간이 주도해 만든 날이다. 한국은 2009년부터 지구의 날 전후 일주일을 기후변화주간으로 정해 기후위기와 탄소중립에 관한 인식 제고 및 실천행동 확산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지구의 날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지구를 위한 행동을 실천하고 관련 인증사진을 #래미안과함께해요, #지구를위한소확행, #지구의날이벤트 등 필수 해시태크와 함께 래미안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지구를 위한 행동에는 △4월22일 저녁 8시부터 10분 동안 집안 소등 △주 1일 3끼 채식 △텀블러 사용 등이 있다.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이마트 3만 원 상품권(10명), 톤28 친환경 설거지바 세트(30명), 스타벅스 커피 쿠폰(50명) 등 선물을 준다. 당첨자 발표는 4월27일이다.

삼성물산 건설부문 관계자는 “삼성물산은 2022년에도 지구의 날을 맞아 본사와 현장 소등행사, 고객참여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지구를 위한 탄소저감 활동에 동참하고 있다”고 말했다.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인플레이션 감축법 '수술' 대신 사실상 폐지에 무게, 트럼프 정책에 모순 부각
LG전자·한화NxMD, '차량용 반도체 1위' 독일 인피니언과 손잡아
교보증권 "신세계 지금은 리뉴얼 중, 공간이 달라지면 숫자도 달라진다"
교보증권 "호텔신라 면세 실적 회복 기대, 비행해야죠"
교보증권 "현대백화점 백화점 실적 안정적, 면세 적자 줄고 지누스 이익 회복"
삼성전자 "일체형 세탁건조기 점유율 70%, 판매량 2배 더 늘릴 것"
유진투자 "오리온 중국 법인 실적 증가 기대감 유효, 신제품 적극 출시"
SK하이닉스, 세계 최고층 321단 낸드 모바일용 솔루션 'UFS4.1' 개발
삼성바이오에서 시작된 지배구조 개편, 이재용 삼성그룹 지배력 확대 '포석' 재조명
하나증권 "KT밀리의서재 통신사 해킹 반사수혜, 밸류에이션 리레이팅 구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