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CJ웰케어가 글로벌 진출을 확대한다.
CJ웰케어는 미국의 이커머스 아마존에 입점해 단독 브랜드스토어를 열었다고 11일 밝혔다.
▲ CJ웰케어가 미국의 이커머스 아마존에 입점에 단독 브랜드스토어를 열고 제품 10종 판매에 들어갔다. |
이번에 입점한 제품은 이너뷰티(먹는 화장품) 브랜드 ‘이너비’ 제품 4종, 기능성 유산균 브랜드 ‘바이오코어’ 제품 6종 등 모두 10종이다.
CJ웰케어는 아마존을 발판으로 세계 최대 규모의 건강기능식품 시장인 북미에서 소비자 접점을 늘리고 입점 제품을 확대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향후 흑삼 브랜드 '한뿌리',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팻다운' 등이 향후 아마존에 추가 입점한다.
글로벌 진출 국가도 늘린다.
CJ웰케어는 동남아시아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쇼피'를 통해 인도네시아·말레이시아 시장에 진출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CJ웰케어 관계자는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판매 채널을 오프라인으로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