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홈쇼핑 유튜브 예능 '내내스튜디오', 한 달 만에 조회수 230만 돌파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3-03-22 11:11:5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홈쇼핑이 선보인 유튜브 예능 채널 ‘내내스튜디오’가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22일 내내스튜디오를 선보인 지 한 달 만에 콘텐츠 조회수가 230만 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롯데홈쇼핑 유튜브 예능 '내내스튜디오', 한 달 만에 조회수 230만 돌파
▲ 롯데홈쇼핑의 유튜브 예능 채널 '내내스튜디오'가 론칭 1달 만에 조회수 230만 뷰를 넘었다. 사진은 개그우먼 김민경씨가 출연하는 웹예능 '맛나면먹으리'의 한 장면. <롯데홈쇼핑>

내내스튜디오는 롯데홈쇼핑이 콘텐츠커머스를 강화하기 위해 2월15일 선보인 유튜브 예능 채널이다. 자체 제작한 신규 콘텐츠를 통해 젊은 고객 유입을 늘리겠다는 전략에서 기획됐다.

롯데홈쇼핑은 인플루언서와 연계한 푸드, 음악 예능을 선보여 한 달 만에 조회수 230만 뷰를 돌파했다. 특히 MZ세대 시청 비중이 70%로 높게 나타났다.

내내스튜디오의 대표 콘텐츠로는 개그우먼 김민경씨의 푸드 웹예능 ‘맛나면먹으리’, 아이돌그룹 에비이식스(AB6IX)의 멤버 이대휘가 진행하는 라이브 음악 예능 ‘이대휘파람’ 등이 있다.

롯데홈쇼핑은 앞으로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자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콘텐츠에서 소개된 상품을 TV와 모바일, 온라인 등 롯데홈쇼핑 유통 채널에서 판매해 콘텐츠커머스 경쟁력을 높이기로 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국가전산망 장애 담당 공무원 투신 사망, 경찰 "조사 대상 아니었다"
르노코리아, 10월 한 달 동안 전기SUV에 특별 구매지원금 250만 원 지급
티웨이항공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 운항 530편에 10만 명 탑승
애플 비전프로 개편 잠정 중단, 메타 대항할 스마트글라스 개발에 속도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이진숙 전 방통위원장, 4일 체포적부심 진행
머스크 X 인수 관련 소송 이관 시도 실패, 법원 "제출된 사유 인정 어려워"
LG전자 조주완 부산대에서 산학협력 30주년 특강, "성공 아닌 성장 중요"
해외언론 "트럼프 의약품 관세 시행 무기한 연기, 준비 작업은 진행 중"
삼성전자 내년 임직원 외국어 평가 인센티브 시행, 최대 100만 원 상품권 지급
금융 노사 임금 3.1% 인상 잠정 합의, 주4.5일제 도입 TF도 구성하기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