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홈쇼핑 유튜브 예능 '내내스튜디오', 한 달 만에 조회수 230만 돌파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3-03-22 11:11:5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홈쇼핑이 선보인 유튜브 예능 채널 ‘내내스튜디오’가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22일 내내스튜디오를 선보인 지 한 달 만에 콘텐츠 조회수가 230만 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롯데홈쇼핑 유튜브 예능 '내내스튜디오', 한 달 만에 조회수 230만 돌파
▲ 롯데홈쇼핑의 유튜브 예능 채널 '내내스튜디오'가 론칭 1달 만에 조회수 230만 뷰를 넘었다. 사진은 개그우먼 김민경씨가 출연하는 웹예능 '맛나면먹으리'의 한 장면. <롯데홈쇼핑>

내내스튜디오는 롯데홈쇼핑이 콘텐츠커머스를 강화하기 위해 2월15일 선보인 유튜브 예능 채널이다. 자체 제작한 신규 콘텐츠를 통해 젊은 고객 유입을 늘리겠다는 전략에서 기획됐다.

롯데홈쇼핑은 인플루언서와 연계한 푸드, 음악 예능을 선보여 한 달 만에 조회수 230만 뷰를 돌파했다. 특히 MZ세대 시청 비중이 70%로 높게 나타났다.

내내스튜디오의 대표 콘텐츠로는 개그우먼 김민경씨의 푸드 웹예능 ‘맛나면먹으리’, 아이돌그룹 에비이식스(AB6IX)의 멤버 이대휘가 진행하는 라이브 음악 예능 ‘이대휘파람’ 등이 있다.

롯데홈쇼핑은 앞으로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자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콘텐츠에서 소개된 상품을 TV와 모바일, 온라인 등 롯데홈쇼핑 유통 채널에서 판매해 콘텐츠커머스 경쟁력을 높이기로 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상상인증권 "일동제약 올해 실적 후퇴, 내년 비만치료제로 기업가치 재평가"
농심 '글로벌 전문가' 사령탑에 앉히다, 조용철 '지상과제'는 해외시장 비약 확대
[21일 오!정말] 조국혁신당 조국 "나는 김영삼 키즈다"
교촌치킨 가격 6년 사이 25% 올랐다, 매번 배달수수료 핑계대고 수익 챙기기
순직해병 특검 윤석열 이종섭 기소, "윤석열 격노로 모든 게 시작됐다"
인텔 파운드리 애플 퀄컴과 협력 기대 낮아져, 씨티 "반도체 패키징에 그칠 듯"
신용카드학회 "결제 생태계 구축부터 핀테크 투자까지, 카드사 생산적 금융 가능하다"
'신의 한 수' 넥슨 5천억 베팅한 엠바크, 아크 레이더스 흥행 돌풍으로 '효자' 자회사로
미국 당국 엔비디아 반도체 대중 수출 혐의로 중국인 포함 4명 기소, "말레이시아 우회" 
카카오헬스케어 인수로 덩치 키운 차케이스, 차헬스케어 IPO 앞두고 차원태 지배력 강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