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하림 신제품 '더미식 비빔면' 출시, 1봉 1500원 프리미엄 전략 계속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3-03-20 09:15:4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하림이 비빔면 시장에 도전장을 냈다.

하림은 전국 비빔면 맛집의 레시피를 연구해 'The미식(더미식) 비빔면'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하림 신제품 '더미식 비빔면' 출시, 1봉 1500원 프리미엄 전략 계속
▲ 하림이 비빔면 시장에 도전장을 냈다. 하림은 식품 브랜드 'The미식(더미식)'의 비빔면 제품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더미식 비빔면은 10가지 과일과 채소를 섞은 비법 양념장과 육수로 반죽한 면발이 특징이다.

더미식 비빔면의 비법 양념장은 육수, 볶은 고추, 동치미 국물로 만든 기본 양념장에 자두, 매실, 사과, 배 등 과일 4종과 마늘, 양파, 생강, 무, 대파, 청양고추 등 채소 6종을 섞었다.

하림은 "더미식 비빔면 개발을 위해 제품 담당자들이 전국의 비빔국수, 쫄면, 밀면 맛집을 순회했다"며 "담당자들이 현장에서 시식하고 비빔장의 매운 정도(스코빌 지수)를 비롯해 염도, 당도, 맛, 면의 탄력과 점성 등을 분석하고 연구했다"고 말했다.

하림은 시식과 소비자 블라인드 테스트 과정을 거듭했는데 김홍국 하림그룹 회장 역시 직접 시식과 테스트에 참여하며 제품 개발을 거들었다.

해당 제품의 가격은 1봉지에 1500원으로 장인라면, 더미식밥 등 기존 하림 제품의 프리미엄 전략 기조는 이어지고 있다.

하림 관계자는 "더미식 제품으로 언제 어디에서나 맛있고 퀄리티가 높은 비빔면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

최신기사

브로드컴 오픈AI와 협력은 '신호탄'에 불과, "100억 달러 고객사는 다른 곳"
현대차 중국 맞춤형 전기차 '일렉시오' 출시 임박, 매년 신차 2~3대 출시 예정
글로벌 운용사 프랭클린템플턴 "신흥시장 투자 핵심은 한국, 다각화된 성장 동력 갖춰"
KT-팔란티어 한국서 최고경영자 회동, 금융·공공 분야 AI전환 사업 협력
HBM 포함 AI 메모리반도체 '전성기 초입' 예고,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청신호
KB증권 "두산에너빌리티 미국서 가스터빈 추가 수주 기대, 8기 이상 공급 협상"
삼성전자 3분기 '깜짝실적' 반도체 부활 신호탄, D램 구조적 업사이클 진입
영국 유명 경제학자 "기후투자는 21세기 유일한 성장기회, 화석연료는 자멸의 길"
중국 고션하이테크 전고체 배터리 시험생산 돌입, "한국 일본과 격차 좁혀"
iM증권 "LG에너지솔루션, 미국 ESS 시장 입지 확대로 실적 회복 전망"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