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SC제일은행이 연금저축보험에 가입하면 모바일 주유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SC제일은행은 31일까지 연금저축보험 신규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 SC제일은행은 31일까지 연금저축보험 신규 가입하면 모바일 주유권을 준다. |
SC제일은행 영업점 또는 모바일앱을 통해 연금저축보험 상품을 20만 원 이상 가입하고 이벤트 응모를 완료하면 누구나 2만 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권을 받을 수 있다.
단 4월15일 이후에도 계약을 정상 유지했을 때에만 계약자 휴대번호로 모바일 주유권이 지급된다.
연금저축보험은 연말정산 때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는 대표 절세상품으로 연간 납입금액의 최대 16.5%까지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난해까지 연금저축보험 가입자는 연간 납입액 400만 원 한도로 최대 66만 원의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었지만 올해부터는 연간 납입액 600만 원 한도로 최대 99만 원까지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배지혜 SC제일은행 방카슈랑스부 이사대우는 “연금저축보험은 경제 활동기에는 세액공제 혜택을 받고 퇴직 이후에는 노후 연금으로 활용하는 직장인과 자영업자의 필수상품이다”며 “올해부터 확대된 세제 혜택을 활용해 은퇴 준비의 초석을 다지기 바란다”고 말했다. 차화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