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수협은행장 강신숙, 취임 100일 맞아 전국 영업책임자 170명과 워크숍

김환 기자 claro@businesspost.co.kr 2023-02-28 16:26:2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수협은행장 강신숙, 취임 100일 맞아 전국 영업책임자 170명과 워크숍
▲ 강신숙 Sh수협은행 은행장이 취임 100일을 맞아 전국 영업점 책임자들을 만나 격려했다. 사진은 강 행장(왼쪽)이 비이자이익 사업 분야에서 돋보이는 실적을 거둔 이정임 충청지역금융본부 부지점장에게 사비로 구매한 구두를 전달하는 모습. < Sh수협은행 >
[비즈니스포스트] 강신숙 Sh수협은행장이 취임 100일을 맞아 전국 영업점 책임자들을 격려했다.

수협은행은 강 행장이 27일부터 이틀 동안 경기도 양평군열린 ‘2023년사업목표 달성 영업점 책임자 워크숍’에서 영업점 책임자 170여 명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28일 밝혔다.
 
강 행장은 개회사에서 “이 자리에 모인 책임자들은 앞으로 영업점장은 물론 더 나아가 임원의 자리에 오르게 될 수협은행의 미래주역이다”며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자신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 준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강 행장은 비이자이익 사업 분야에서 돋보이는 실적을 거둔 이정임 충청지역금융본부 부지점장에게 사비로 구두를 구입해 전달하기도 했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이번 워크샵은 강 행장이 취임 100일을 기념해 직접 기획했다”며 “직원들과 함께 진솔한 소통의 시간을 갖겠다는 의지를 반영한 것이다”고 설명했다.

강 행장은 “재임기간을 새로운 수협은행 도약의 원년으로 삼겠다”며 “좋은 성과를 내기 위해서는 직원들이 행복하게 일할 수 있는 근무환경을 조성하고 탁월한 성과를 놓고는 공정한 보상이 뒤따르는 건강한 조직문화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환 기자

최신기사

중국 샤오펑 휴머노이드 로봇 '유망주' 평가, "테슬라 전략 뒤 따른다"
지난해 중국 제외 세계 전기차 판매 27% 증가, 현대차그룹 11.8% 늘었지만 4위로..
이재명 "임대사업자 등록만 하면 집 얼마든지 사모을 수 있다는 것 이상해"
구글 AI 데이터센터 투자 경쟁에서 아마존에 '우위' 평가, 씨티 "현금 창출력 더욱 ..
하나은행장 이호성 청소년 불법도박 근절 캠페인 동참, 다음 주자 정진완 추천
한화오션 캐나다 잠수함 수주전에서 "한국 정부의 역할 중요, 군사 협력 강화해야" 외신..
미래에셋증권 지난해 순이익 1조5936억으로 72% 증가, "역대 최대 실적"
[여론조사꽃] 이재명 다주택자 양도세 중과 유예 종료, '긍정' 69.9% '부정' 2..
[기자의눈] 새벽배송 '살인'이라던 정치권, 쿠팡 군기 잡으려다 모순 빠졌다
일본 TSMC 3나노 이어 반도체 패키징 투자 유치에도 총력, 강력한 지원 예고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