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온 신규 입점 브랜드 소개 '온친소' 개최 1돌, 참여 브랜드 수 확대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3-02-20 10:02:1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온이 플랫폼에 새로 입점한 브랜드를 소개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온은 20일부터 26일까지 '온친소'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온 신규 입점 브랜드 소개 '온친소' 개최 1돌, 참여 브랜드 수 확대
▲ 롯데온이 플랫폼에 새로 입점한 브랜드를 소개하는 '온친소' 행사를 진행한다.

온친소는 '롯데온의 새로운 친구를 소개합니다'의 줄임말로 롯데온이 신규 입점 브랜드의 성공적 안착을 돕기 위해 지난해 2월부터 시작한 행사다. 이번 행사로 개최 1주년을 맞는다.

롯데온은 온친소 매장을 별도로 만들어 운영하며 주요 상품을 메인 페이지에 노출하는 등 신규 브랜드에 대한 고객 관심을 유도하고 실질적 매출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인다.

롯데온이 지난 1년 동안 온친소에서 고객에게 소개한 브랜드는 모두 99개다.

롯데온은 온친소 개최 1주년을 맞아 보다 많은 신규 브랜드를 소개하고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참여 브랜드 수를 기존 8개에서 10개로 늘렸다.

행사 기간에는 최대 30% 할인 쿠폰과 멤버십 포인트 '엘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하고 브랜드별 리뷰와 응원 댓글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참여형 행사도 선보인다.

이번에 참여하는 대표 브랜드는 물티슈 바이오늘, 헤어관리 비더살롱, 아동의류 키즈꼬모 등이 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방송인 김어준 "한동훈 사살 뒤 북한소행 위장계획 우방국 대사관서 제보 받아"
비트코인 시세 10만5천 달러까지 상승 전망, '고래' 투자자 저가매수 힘 실려
조국혁신당 백선희 '조국' 빈자리 승계, 14일 탄핵소추안 표결 참여할 듯
영풍정밀, 장형진 고문·영풍 이사진에 9300억 주주대표 손해배상 소송
현대차그룹 정의선 "진정한 최고 순간 아직 오지 않았다", 글로벌혁신센터 타운홀미팅
펄어비스 '붉은사막' 2025년 4분기 출시 확정, 스팀 등록
EU 수소 프로젝트 놓고 불협화음, 독일 보조금 3억5천만 유로 지원 철회
'LG화학·현대차 협력사' 팩토리얼, 전고체 배터리 용량 세계 최초 40Ah 달성
현대제철 당진제철소서 설비점검 직원 사망, 가스 누출 추정
TSMC 반도체 '파운드리+패키징' 시장 점유율 33%, 삼성전자는 6% 그쳐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