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삼양식품 일본 맞춤형 '불닭' 인기, '야카소바불닭볶음면' 초도물량 완판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3-02-13 10:39:4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삼양식품의 '불닭' 브랜드 신제품이 일본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삼양식품은 1월25일 일본에서 출시한 제품 '야키소바불닭볶음면'의 초도물량 20만 개가 모두 판매됐다고 13일 밝혔다.
 
삼양식품 일본 맞춤형 '불닭' 인기, '야카소바불닭볶음면' 초도물량 완판
▲ 삼양식품이 1월25일 일본 현지 맞춤형 제품으로 내놓은 '야카소바불닭볶음면'이 초도물량 20만 개가 모두 판매됐다. 일본의 오프라인 유통채널 '돈키호테'에서 팔리고 있는 야키소바불닭볶음면 모습. <삼양식품> 

야소바불닭볶음면은 일본의 대표음식인 야키소바에 불닭 브랜드 특유의 매운 맛을 더한 현지 맞춤형 제품이다. 현재 이 제품은 일본에서만 판매된다.

삼양식품은 "야키소바의 새콤짭짤함과 불닭 특유의 매콤달달한 맛이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다"며 "현재 일본 최대 할인점인 돈키호테에 입점됐고 이달부터는 편의점 로손 등에 입점을 앞두고 있다"고 설명했다.

삼양식품에 따르면 현재 야키소바불닭볶음면은 돈키호테에서 판매되고 있는 불닭 브랜드 제품 가운데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출시 초반이지만 현지인뿐만 아니라 일본을 찾은 한국인 관광객들의 쇼핑 필수 아이템으로 언급될 만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일본을 시작으로 동남아 등 아시아 전역으로 야키소바불닭볶음면 판매를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

최신기사

조비에비에이션 'UAM 경쟁사' 아처에 소송 제기, 산업스파이 행위 주장 
미국 씽크탱크 한국 온라인 플랫폼 규제 위협, "트럼프 정부 관세보복 가능"
[한국갤럽] 내년 지방선거, '여당 다수 당선' 42% vs '야당 다수 당선' 35%
대기업 92곳 3개월 만에 69개 소속 계열 제외, 카카오 17개 SK 9개 현대차 3개
유럽연합 '극한 기상현상' 분석 서비스 시작, 재난 발생시 일주일 안에 보고서 나와
에스원 대표이사 사장에 정해린 삼성물산 사장 내정, 경영관리 전문가
현대차 인도법인 현지 풍력발전 기업에 21억 루피 추가 투자, 지분 26% 확보
미국 반도체법 수혜 기업에 '중국산 장비 금지' 추진, 삼성전자 TSMC 영향권
[한국갤럽] 경제 '좋아질 것' 40% '나빠질 것' 35%, 20·30과 40·50 ..
[한국갤럽] 이재명 지지율 60%로 1%p 상승, 중도층 '긍정' 66%로 3%p 올라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